default_top_notch
ad92
ad98
ad103
ad102
ad112

한진관광, SKYPASS 바우처 서비스 선보여

기사승인 2024.03.27  22:39:50

공유
ad54
ad34
ad35
ad40
ad53
ad51
ad39

- 온라인서 모든 과정 직접 진행 다이렉트 방식

한진관광이 SKYPASS 바우처 발급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서비스는 대한항공 마일리지 몰에서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SKYPASS 바우처 발급 후 한진관광 여행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다.

SKYPASS 바우처를 발급하려면 최소 1만 2000마일, 최대 10만마일의 마일리지가 필요하며 가족 마일리지를 합산하거나 양도 받아 발급할 수 있으며 한진관광 멤버십 회원 가입이 필요하다. 가입 시 스카이패스 회원 번호, 영문 성과 이름을 동일하게 기재해야 한다.

대한항공 SKYPASS 바우처 발급 후 한진관광 홈페이지에 게시된 여행 패키지 상품(호캉스 상품 포함)을 구매하면 된다. 한진관광 홈페이지 내 여행상품 제목 상단에 SKYPASS 바우처 태그가 표시돼 구입 가능 여부를 쉽게 파악할 수 있다. 단, 타 항공사 탑승 및 항공권 구매 등은 적용이 불가하다.

SKYPASS 바우처의 유효기간은 발급일 기준 1달이며 한진관광 여행상품 출발일 3주 전부터 결제 가능하다. 또 1인 1매의 바우처를 최대 100만원까지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한진관광은 기존 바우처 사용 프로세스와 차별화를 두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기존에는 마일리지 공제 및 바우처 발급을 한진관광 직원 상담을 통해 이루어졌으나 이번 신규 서비스의 경우 온라인에서 모든 과정을 고객이 직접 발급하고 취소도 가능한 방식으로 변경되어 고객 편의 관점에 주력을 두어 기능을 개편하였다. 대한항공 사이트에서 고객이 바우처를 발급한 후 한진관광 사이트에 접속해 직접 결제하는 과정이다.

김정훈 기자 kjh@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