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92
ad98
ad103
ad102
ad112

‘푸꾸옥’ 필수 코스···모든 게 다 된다

기사승인 2022.10.05  21:19:48

공유
ad54
ad34
ad35
ad40
ad53
ad51
ad39

- ‘티라운지 & 문스파’ 신규 오픈

‘푸꾸옥 티라운지 & 문스파(T Lounge & Moon Spa)’가 지난 9월 20일 오픈, 푸꾸옥 여행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인다.

‘푸꾸옥 티라운지 & 문스파’는 스파와 네일샵, 루프탑 라운지, 비치 바까지 4층에 걸쳐 여행객이 만족할 만한 종합 시설을 운영한다. 푸꾸옥 자유 여행의 중심 즈엉동 시내 여행자 거리에 있어 접근성 또한 뛰어나다.

중심이 되는 문스파는 인근에서 손에 꼽히는 크기와 시설을 자랑한다. 전문 테라피스트 20명이 항상 대기하고 있으며 두 층에 걸쳐 60여 개의 마사지 베드를 보유하고 있어 대가족 단위의 여행객도 함께 이용 가능하다.

새롭게 오픈한 곳인 만큼 깨끗한 시설은 물론 개인 샤워장 시설 및 개인 락커 룸 시설도 완비돼 있다. 6명이 함께 이용 할 수 있는 네일샵도 서비스 예정이다. 한국인이 운영하고 있어 언어 소통뿐 아니라 세심하고 청결한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다.

‘푸꾸옥 티라운지 & 문스파’는 즈엉동 야시장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으며 바로 앞으로 바다가 펼쳐져 있어 시내를 관광하다가도 한달음에 에메랄드빛 바다와 석양을 즐길 수 있다.

바닷가에 위치한 문 비치바(Moon Beach Bar)와 4층 루프탑 라운지는 즈엉동 바다를 200%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장소다. 문 비치바에는 바다를 배경으로 다양한 조형물이 설치돼 있어 인생 샷을 남기기 좋으며 4층에 위치한 루프탑 라운지는 모든 면이 유리로 돼 있어 분위기 있는 풍경과 함께 한 잔 즐기기에 매우 좋다. 

‘푸꾸옥 티라운지 & 문스파’는 특히 밤 비행기를 이용하는 한국인 자유여행객을 위해 다양한 편의를 제공 한다. 스파 이용 시, 샤워 시설과 짐 보관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밤 비행기를 이용하는 손님들의 경우 체크아웃 후에도 두 손 가볍게 여행을 시작하거나 마칠 수 있다.

새벽 비행기로 도착하는 손님들이 저렴하고 편안하게 쉴 수 있는 문 호텔 서비스도 곧 오픈 예정이다. 

이밖에 여행에 필요한 유심칩 구매와 환전, 유모차 대여, 휴대폰 충전,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도 함께 이용 가능하다.

‘푸꾸옥 티라운지 & 문스파’ 운영시간은 오전 10시~ 오후 10시까지로 카카오톡 또는 핀콕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하다. 

◆현지 주소
34_36 Đường Trần Hưng Đạo, TT. Dương Đông, h. phuquoc, Kiên Giang
예약 및 문의 카카오톡 ID:moonspapq
핀콕 홈페이지: www.pincok.co.kr
모바일 전화번호 : +84 582-486-959
현지 리셉션 전화번호 : +84 2976-577-770

 

이정민 기자 ljm@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