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91
ad82
ad98
ad103
ad102
ad96

미션 퍼시픽 호텔, ‘탑건 하우스’ 오픈

기사승인 2022.06.02  22:50:41

공유
ad54
ad34
ad35
ad40
ad53
ad51
ad39

- 샌디에이고 해안 지역 개발 완료 신호탄

미국 캘리포니아 샌디에이고에서 자리한 미션 퍼시픽 호텔(Mission Pacific Hotel)은 지난 5월 24일, 톰 크루즈 주연의 1986년 영화 ‘탑건(Top Gun)’에 등장했던 1887년 클래식 방갈로를 제대로 복원한 탑건 하우스(Top Gun House)를 공개했다. 

영화 탑건의 속편인 <탑건:매버릭 (Top Gun: Maverick)>에 개봉에 맞춰 오픈한 탑건 하우스는 많은 이들에게 80년대의 향수를 불러 일으키며 이곳에 자리한 ‘하이 파이 (HIGH-pie)’ 디저트 카페는 이곳만의 특별한 핸드 메이드 파이를 선보이고 있다.

미션 퍼시픽 호텔, 영화 속 장소 그대로 재현한 '탑건 하우스'

영화 탑건의 촬영지였던 1887년 지어진 그레이브 하우스 (The Graves House)는 샌디에이고에서 가장 오래된 주택 중 하나로 지금은 미션 퍼시픽 호텔로 장소를 이전, 탑건 하우스 및 하이 파이 디저트 카페로 새로운 인생을 선보이고 있다. 영화 <탑건:매버릭>은 우리나라에서는 오는 22일 전국 주요 극장에서 개봉 예정이다.

더불어 탑건 하우스가 자리한 미션 퍼시픽 호텔(Mission Pacific Hotel)과 자매 호텔인 씨버드 리조트(The Seabird Resort) 또한 탑건 하우스와 함께 정식으로 오픈했다. 특히 이 두 호텔은 50년만에 샌디에이고 지역에서 가장 큰 해안 개발 지역을 구성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탑건 하우스에는 F10 호스피탈리티의 셰프이자 레스토랑 경영인 타라 라자르(Tara Lazar)가 1년간의 연구 개발 끝에 고안한 유명한 하이 파이 (HIGH-Pie) 디저트 카페가 자리해 있다.

미션 퍼시픽 호텔, 영화 속 장소 그대로 재현한 '탑건 하우스'

이 카페의 이름은 사과, 체리, 딸기등과 같은 현지에서 수확한 제철 과일로 만든 설탕에 절인 과일로 채워진 시그니처 핸드 파이에서 유래했다.

주요 메뉴로는 홈메이드 마스카포네 아이스크림과 주문 즉시 튀긴 아이스 캔디 스틱으로 가득 찬 아이스크림을 올린 미니 파이가 있다. 그리고 모든 파이에는 초콜릿, 치즈, 레몬 커드 및 씨솔트 카라멜 등을 포함한 다양한 디핑 소스가 제공된다.

그리고 테이크 아웃 포장은 빨간색, 흰색, 파란색의 빈티지한 색상을 활용한 1950년대 밀리터리 디자인을 연상시키게 디자인된 집 모양의 수집용 박스에 제공된다.

미션 퍼시픽 호텔, 영화 속 장소 그대로 재현한 '탑건 하우스'

또한 탑건 하우스는 1986년 컬러감과 일치하도록 다시 칠해졌으며 영화에서 톰 크루즈가 탔던 오토바 이와 동일하게 개조된 가와사키 닌자 ZX900를 비롯해 방문객들이 즐길 수 있는 탑건 영화 기념품으로 가득 차 있다. 복고풍의 간판, 빅토리아 시대 스타일의 벽난로, 빈티지 가구 등을 통해 많은 이들에게 1980년대의 레트로한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탑건 하우스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다.

이와 함께 미션 퍼시픽 호텔은 탑건 하우스 오픈을 기념해 영화 속 톰 크루즈와 같이 ‘스피드를 위한 갈망(The Need for Speed)’ 경험을 원하는 많은 이들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체험 패키지를 출시했다.

전 해군 비행사들과 함께 오션사이드 비치로 스카이다이빙을 한 후 돈 페리뇽과 함께하는 루프탑 축하 행사에 참여하고 개인 서핑 강습을 하는 등 액티브한 활동들이 포함돼 있으며 스타일리시한 보머 재킷와 레이밴 선글라스 또한 제공할 예정이다.
이 상품은 샌디에이고 또는 오렌지 카운티 공항에서 출발하는 왕복 차량 서비스와 미션 퍼시픽 호텔의 스위트룸에서의 2박 숙박이 포함되어 있으며 금액은 미화 1만 6000달러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미션 퍼시픽 호텔 웹사이트 또는 씨버드 리조트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된다.

◆미션 퍼시픽 호텔
캘리포니아 오션사이드 시티 내 유서 깊은 바닷가 부두 근처에 자리한 미션 퍼시픽 호텔 (Mission Pacific Hotel)은 여유로운 스피릿을 느낄 수 있는 비치프론트 호텔이다. 편안한 남부 캘리포니아의 분위기를 가진 이 호텔은 바다 옆의 고요함을 자아낸다. 호텔은 38개의 스위트를 포함한 총 161개의 객실이 있으며, 바이킹, 서핑, 스케이트, 유명 로컬 셰프의 음식, 지역의 유일한 루프탑 풀과 바, 하이파이 디저트 카페가 자리한 탑건 하우스 등이 자리해 있다.
홈페이지: Missionpacifichotel.com
인스타그램: @missionpacifichotel

◆씨버드 호텔
아름다운 바다 저택 건축을 자랑하는 씨버드 리조트(The Seabird Resort)는 재창조된 웅장한 해변 리조트로 전형적인 남부 캘리포니아의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구현한다. 탁 트인 바다 전망과 함께하는 새련된 분위기의 비치 리조트다.
56개의 스위트를 비롯해 총 226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실내/야외 풀, 도서관, 팜-투-테이블 컨셉의 로컬 셰프의 음식 등을 맛볼 수 있다. 회의 및 연회장, 정통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는 세계적 수준의 스파 등이 자리해 있다.
홈페이지: theseabirdresort.com
인스타그램: @theseabird

이정민 기자 ljm@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