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92
ad98
ad103
ad102
ad112

파라다이스호텔, ‘RC카 페스티벌’ 개최

기사승인 2022.04.24  18:15:03

공유
ad54
ad34
ad35
ad40
ad53
ad51
ad39

파라다이스의 대표 호텔과 리조트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온 가족이 함께 레이싱 체험을 즐길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RC카 축제 ‘2022 RC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이벤트로 지난해 처음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개최된 RC카 페스티벌은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즐기는 다채로운 콘텐츠로 누적 방문객 총 2만 2000명을 기록하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에 올해 시즌2 행사는 프로그램을 한층 강화하고 규모를 키워 해운대에 위치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 함께 개최한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오는 23일부터 5월 15일까지 플라자 광장과 크로마 스퀘어에서 RC카를 비롯해 탱크RC와 보트RC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는 행사를 연다.

특히 올해 개관 5주년을 맞은 만큼 페스티벌 메인 프로그램 RC카 레이싱을 국내 최대 규모로 운영한다. 실내 메인 및 야외 RC 서킷, 야외 RC 보트, 미니카 트랙, 탱크존, 미니 RC 체험존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했다. 또 오는 24일 ‘유튜버 RC79 모범시민과 함께 하는 RC CAR 대회’를 비롯해 고객 참여 토너먼트 대회도 다수 개최한다.

이 외 ▲모터사이클 브랜드 ‘할리데이비슨’ 포토존 운영(4월 26일~5월 15일) ▲한정판 ‘파라다이스시티 미니카 에디션 5종’ 단독 출시(5월 5일 오후 3시 판매 시작) ▲플리마켓 진행 ▲세계적 모형 브랜드가 참여한 완구 대전 등 온 가족이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자세한 내용은 파라다이스시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오는 5월 1일부터 8일까지 키즈 빌리지 내 BMW 키즈 드라이빙존에 위치한 초대형 서킷 트랙에서 미니카와 RC카 레이싱을 체험할 수 있는 행사를 실시한다. 이에 맞춰 한정판 ‘타미야 미니카 굿즈’를 제공하는 ‘파라다이스 RC카’ 패키지도 선보인다. 야외온천 ‘씨메르’ 및 야외 오션스파 풀 올 데이, ‘BMW 키즈 드라이빙’, ‘하바 키즈 라운지’ 등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까지 알차게 담았다. 자세한 내용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 td@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