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92
ad98
ad103
ad102
ad112

티웨이항공, 안전 점검 효율 높인다

기사승인 2021.12.27  20:28:38

공유
ad54
ad34
ad35
ad40
ad53
ad51
ad39

- 겨울철 현장 정비사 위한 방한 물품 지급

티웨이항공이 동계 시즌 한파에도 항공기 안전운항을 위해 일하는 정비사들을 위한 지원에 나섰다.

​티웨이항공은 항공기가 세워진 공항 야외 주기장등에서 정비 점검 업무를 수행하는 현장 정비사들의 산업재해 방지와 업무 능률 향상을 위해 방한용 멀티 두건을 구입해 최근 지급에 나섰다.

​이번에 제공된 방한 두건은 방한 모자, 귀마개, 넥워머의 기능을 개인 편의에 맞게 사용 가능하며, 안쪽에는 기모 사용으로 보온효과가 높고 보관이 용이해 겨울철 야외에서 불가피한 업무 진행 시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여름에도 자외선에 직접적 노출되는 정비사들을 위해 안전인증이 확인된 보안경을 제공해 비산먼지, 자외선, 가시광선 등 눈 질환을 예방할 수 있도록 모든 공항 현장에 지급을 완료했다.

​또한 최근에도 정홍근 티웨이항공 대표가 직접 참석한 가운데 김포공항 내 위치한 현장을 둘러보며 ‘합동안전보건점검’을 실시해 산업재해 없는 일터와 안전 운항을 위한 철저한 노력을 당부하는 시간을 가졌다.

​티웨이항공은 취항 초기부터 ‘함께하는 우리들의 항공사’라는 경영이념 아래 임직원들의 근무 만족도 향상을 위해 매년 복날을 전후로 팥빙수, 떡볶이 제공과 같은 사기진작 이벤트도 진행해 왔다.

 

온라인뉴스팀 td@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