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92
ad98
ad103
ad102
ad112

모두투어, ‘코타’ 전세기 상품 출시

기사승인 2021.11.25  22:56:13

공유
ad54
ad34
ad35
ad40
ad53
ad51
ad39

- 진에어, 12월 26부터 내년 2월 24일 주 2회

모두투어는 진에어로 12월 26일부터 내년 2월24일까지 총 18항차 주 2회 (목 3박5일, 일 4박 6일) 패턴의 동남아 대표 휴양지인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전세기 상품을 운영한다.

말레이시아 대표 휴양지로 불리는 코타키나발루는 허니문, 가족여행, 골프 등 다양한 목적의 여행이 가능한 곳이다. ‘황홀한 석양’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는 코타키나발루는 그리스의 산토리니, 남태평양의 피지섬과 함께 낙조가 아름다운 세계 3대 석양으로 꼽힌다.
이에 모두투어는 겨울 성수기 전세기를 통해 새로워진 코타키나발루 상품을 선보인다.

‘모두드림,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마젤란 5일’은 ‘코타키나발루’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대표 관광 상품이다.

노쇼핑·노옵션·노팁 고품격 상품으로 동남아에서 빠질 수 없는 아일랜드 호핑투어와 BBQ특식, 맛사지와 함께 코나키나발루를 대표하는 반딧불 투어 등의 인기 옵션이 특전으로 제공된다.

또한 코나키나발루의 랜드마크인 초특급 수트라하버마젤란 리조트, 씨뷰 업그레이드로 붉은 노을이 물든 바다의 아름다운 낙조를 감상 할 수 있다.

아울러 ‘골드카드,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마젤란 5일’은 ‘럭셔리 리조트’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대표 휴양 상품이다.

앞선 상품과 마찬가지로 노쇼핑·노옵션·노팁 고품격 상품으로 풀보드, 전 일정 리조트식 운영되며 골드카드 2일, 나이트 투어 특전이 포함되어 해변가에 위치한 리조트에서 힐링 휴양을 즐길 수 있다. 아동 반값 혜택과 마지막 날 18시 레이트 체크아웃으로 여유롭게 여정을 마무리 할 수 있다.

특히 ’골드카드‘를 소지하고 27홀 규모의 수트라하버C.C를 이용하는 고객은 그린피 할인, 클럽하우스 식사, 드라이빙레인지 볼 1BOX 무료이용권 등의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어, 골프를 겸한 여행객에게 안성맞춤 상품이다.

한편 수트라하버마젤란리조트 골드카드의 다양한 혜택은 모두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정민 기자 ljm@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