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91
ad82
ad98
ad99
ad102
ad96

괌정부관광청, 박지훈 한국 지사장 선임

기사승인 2021.09.30  23:16:30

공유
ad54
ad34
ad35
ad40
ad53
ad51
ad39

- “업계 파트너와 긴밀하게 소통 협력”

괌정부관광청은 한국지사를 설립하고 초대 지사장으로 박지훈 지사장을 선임했다.

박 지사장은 지난 5년간 괌정부관광청 한국사무소 업무를 총괄, 다양한 마케팅 및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하며 한국 시장을 이끌어왔다.

박 지사장은 “한국이 괌에서 가장 중요한 시장이 된 만큼 위드코로나 시대에 맞춰 한국 관광객들이 안전하게 괌을 방문할 수 있고 시장이 정상적으로 회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항공사, 여행사 등 업계 파트너들과 긴밀하게 소통하고 협력해 괌 여행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괌정부관광청은 지난 7월 공개 입찰을 통해 새로운 한국사무소로 ‘넥스트페이퍼엠엔씨’(대표 손명희)를 선정한바 있다.

이번 한국사무소 선정은 코로나 이후 침체됐던 여행 업계에서 큰 주목을 받으며 치열한 경쟁 속에 진행됐으며 ‘넥스트페이퍼엠엔씨’는 10월 1일부터 본격적으로 괌정부관광청 마케팅 및 홍보 등 모든 업무를 시작한다.

괌정부관광청 디지털마케팅 및 SNS를 운영하며 관련업계 및 컨슈머 브랜드와의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수행해온 ‘넥스트페이퍼엠엔씨’는 수년간의 홍보 마케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코로나 시대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여행지’로서 괌의 매력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이정민 기자 ljm@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