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92
ad98
ad103
ad102
ad112

재운영 앞둔 몰디브 리조트는 어디?

기사승인 2020.09.02  21:45:55

공유
ad54
ad34
ad35
ad40
ad53
ad51
ad39

- 7월 관광 재개 몰디브 관광청 오픈 일정 알려

몰디브가 지난 7월 15일 본격 관광 재개를 시작했다.
이에 따라 몰디브내 호텔과 리조트들도 운영을 재개하며 관광객들이 안전한 휴양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에 한창인 가운데 몰디브 관광청에서 리조트 소식 및 리조트 운영 현황을 알렸다.

◆후라와히 아일랜드 리조트
후라와히 아일랜드 리조트(HURAWALHI ISLAND RESORT)는 몰디브의 아름다운 라군과 뛰어난 자연 환경을 자랑하는 성인 전용 리조트로 아이들의 입장이 제한되어 오붓한 허니문을 꿈꾸는 신혼여행객들에게 사랑받는 곳이다.

특히 리조트 내에는 약 23개가지 종류의 다양한 해양생물이 서식하고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수중 레스토랑이 자리하고 있어 최고급 다이닝과 함께 풍부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후라와히 아일랜드 리조트(HURAWALHI ISLAND RESORT)

오는 9월1일 리조트 재개장을 앞두고 투숙객과 전 직원들의 건강과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지난 공백 기간 동안 강화된 건강 안전 프로토콜을 수립, 믿을 수 있는 리조트로 재탄생 했다.

www.hurawalhi.com

◆훌룰레 아일랜드 호텔
이국적인 인도양의 전경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훌룰레 아일랜드 호텔(HULHULE ISLAND HOTEL)은 벨라나 국제 공항 바로 옆에 자리한 최초의 시티호텔로 올해 19주년을 맞이한 전통 있는 호텔이다.

총 85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2008년에는 개인 발코니와 자쿠지가 구비된 51개의 모던 객실을 선보이기도 했다.

훌룰레 아일랜드 호텔(HULHULE ISLAND HOTEL)

또한 골프 퍼팅, 비치발리볼, 테니스, 배드민턴, 농구 등을 즐길 수 있는 체육관이 갖춰져 있어 스포츠 마니아들에게도 사랑받는 곳이다. 올해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재정비 시간을 가졌고 더욱 안전하고 위생적인 호텔로 오는 11월 1일 운영 재개를 앞두고 있다.
https://www.hih.com.mv/index.php

◆유앤미바이코쿤 몰디브
친절함과 전문성을 갖춘 럭셔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몰디브 유앤미 코쿤 리조트(YOU & ME BY COCOON MALDIVES)는 아고다 고객 리뷰 어워즈를 수상 하기도한 투숙객의 만족도가 높은 리조트다.

지난 7월 15일 몰디브 국경 재개방과 동시에 운영재개를 시작했으며 사람 손길이 닿지 않은 아름다운 몰디브 섬들 중에서도 중심지역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위치하여 더욱 안전하고 프라이빗하게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안심 리조트다.

유앤미바이코쿤 몰디브(YOU & ME BY COCOON MALDIVES)

성인 전용 섬으로 주로 커플과 신혼부부들에게 인기가 많고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로 힐링을 선사한다.   
https://youandmemaldives.com/

◆젠말레 몰디브 바이 샹그리아
다른 섬으로 이동하기전 머무는 환승 호텔로 유명한 젠 몰디브 말레 바이 샹그릴라(Jen Male Maldives by Shangri-La)호텔도 오는 9월 1일부터 새롭게 투숙객들을 맞을 준비에 한창이다.

공식 재개장일 이전에는 지방자치단체 지침에 따라 환승객들은 최대 2박의 투숙 기간을 예약할 수 있다.

젠말레 몰디브 바이 샹그리아(Jen Male Maldives by Shangri-La)

호텔 그룹의 글로벌 안전 프로그램인 ‘샹그릴라 케어’를 통해 투숙객들에게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는데 전념하고 있다. 젠 몰디브 말레 호텔은 말레의 주요 관광 명소로 이동하기 편리한 위치에 자리해 있으며 공항까지 무료 수상 셔틀 서비스까지 제공해 환승 호텔로 최적화된 곳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www.hoteljen.com

◆풀만 몰디브 마무타 리조트
 세계적인 호텔 체인 '아코르(Accor)' 그룹의 리조트인 풀만 몰디브 마무타 리조트 (Pullman Maldives Maamutaa)가 철저한 재정비를 갖추고 오는 10월 1일부터 재개장을 앞두고 있다.

풀만 몰디브 마무타 리조트는 청록색 바다와 끝없이 펼쳐지는 산호초들이 반기는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해양생물들을 보며 잠들 수 있는 수중 빌라까지 갖추고 있는 지상 낙원에서 만족스러운 투숙을 보장한다.

리조트 재개장을 앞두고 투숙객들의 건강과 안전이 최우선으로 하는 아코르 청결&예방 안전 인증을 통해 엄격한 청소 기준과 운영 규약을 수립하고 비접촉 체크인 서비스와 투숙객을 위한 위생관리 키트, 병원급의 객실 소독을 실시한다.

풀만 몰디브 마무타 리조트 (Pullman Maldives Maamutaa)

더 나아가 아코르 그룹은 AXA 보험사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하기도 하여, 수천 명의 검증된 의료 전문가들이 여행자들에게 온라인 원격의료 상담을 제공할 예정이다.
https://www.pullmanmaldivesmaamutaa.com/


◆몰디브 입국 가이드 라인
몰디브 관광 가이드라인은 몰디브 관광부(https://www.tourism.gov.mv/)와 몰디브 관광청(https://visitmaldives.com/en)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몰디브내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2주마다 업데이트 된다.
-여행 전 관관청에 등록된 관광 업소의 예약확인은 의무 사항이다.
-관광객은 우선 관광지와 함께 리조트의 제공 및 운영 상태를 직접 확인하는 것이 좋다. 몰디브 관광부 웹사이트와 몰디브 관광청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몰디브를 여행하는 관광객에게는 도착시 30일 무료 관광 비자가 제공된다.
-관광객의 여권의 최소 유효기간은 몰디브에서 출발 예정일로부터 최소 1개월이다.
-온라인 건강 신고서는 출발 24시간 전까지 작성해 제출해야 한다. 이 양식은 https://www.ivisa.com/maldives 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관광객들은 몰디브 입국전 코로나19 음성 상태를 나타내는 증명서나 검사 결과서를 지참하지 않아도 된다.
-최근 14일 이내에 코로나19 확진자나 의심자와 접촉한 이력이 있는 여행자 혹은 기침, 인후통, 발열 및 호흡 곤란 등의 증상이 있는 자는 여행을 자제 해야한다.

 

이정민 기자 ljm@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