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92
ad98
ad103
ad102
ad112

모두투어, 스페인 토마토축제 체험 상품 출시

기사승인 2019.07.16  06:14:59

공유
ad54
ad34
ad35
ad40
ad53
ad51
ad39

- 국내 최초, 스페인·포르투갈 핵심 일정 구성

모두투어가 국내 최초로 스페인 토마토 축제에 참가할 수 있는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스페인, 포르투갈 10일 일정으로 꾸며지는 이번 여행은 스페인 여행의 중심이자 천재 건축가 가우디의 도시 바르셀로나, 도시 전체가 세계 문화 유산인 톨레도, 스페인광장의 세비야를 비롯해 포르투갈의 수도, 리스본과 유라시아 대륙 서쪽의 끝, 까보다로까 등 스페인, 포르투갈의 핵심 관광지를 여행하는 일정으로 구성되며 3일째 대망의 토마토 축제에 참가하게 된다.

스페인의 맛기행을 할 수 있을 정도의 5대 특식이 제공되며 전 일정 4성급 숙박으로 가장 편안한 여행을 안내한다. 

스페인 발렌시아주의 작은 마을, 부뇰(Bunol)에서는 매년 8월 마지막 주 수요일 모든 사람이 거리로 나와 토마토를 던지고 온몸에 뒤집어 쓰는 축제가 펼쳐진다. 전 세계적으로 광고, 영화, 방송 등에서 한번쯤은 소개 되었던 이 축제는 한 시간여의 짧은 시간동안 음악, 춤, 공연 등으로 흥겨운 분위기와 함께 흥이 섞인 명장면을 연출한다.

전 세계인들이 한번쯤은 경험해보고 싶은 축제로 자리매김하며 매년 참가하는 여행객 또한 늘고 있는 스페인 토마토 축제(La Tomatina)는 올해도 어김없이 8월 28일 단 하루, 펼쳐진다.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 두 도시로 취항하는 유일한 국적기, 대한항공을 이용해 8월 26일 단 하루 출발하는 이번 여행은 스페인, 포르투갈 여행과 함께 세계적 명성의 축제까지 경험할 수 있어 특별한 이색여행이 될 전망이다.


 

 

이정민 기자 ljm@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