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56
ad70
default_setNet1_2
ad65
ad63
ad62
ad69
ad45
ad71
ad66
ad75

내일투어, 해외 렌터카 프로모션

기사승인 2019.05.15  23:17:49

공유
ad54
ad34
ad35
ad40
ad53
ad51
ad39

내일투어는 글로벌 렌터카기업 허츠(Hertz)와 함께 해외여행객 대상 ‘안전하고 믿을만한 내일투어 해외렌터카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대상 지역은 유럽 주요 도시 및 미주 지역, 괌, 사이 판 등으로 여행상품 예약자 대상 특가 제공 및 특전을 구성해 전 세계 어디든 쉽고 편하게 떠날 수 있도록 했다.

내일투어 유럽 및 미주 렌터카여행 상품은 허츠렌터카 전용 특가를 제공한다. 지역에 따라 최대 50만원까지 할인되니 보다 경제적이고 실속 있는 여행 준비가 가능하다. 특히 유럽 상품 예약자라면 즐겁고 안전한 운전을 돕는 여행 가이드북 ‘동유럽 자동차 여행’을 받아볼 수 있다. 저자가 수년간 자동차여행을 하며 얻은 깨알 같은 여행 팁이 가득하니 개별여행객에게는 든든한 가이드와 같다.

괌, 사이판 지역은 여행상품 예약 시 렌터카 별도 예약이 필요하지만 내일투어 담당 코디네이터에게 요청하면 특별 할인된 금액으로 렌터카 무료 예약 대행이 가능하다. 이 외에 운전자 보험, 적합한 차량 추천, 드라이브 코스 추천 등도 꼼꼼하게 챙겨주니 편리하면서도 안전한 여행 준비에 도움이 된다.

한편 내일투어와 해외렌터카여행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하는 허츠렌터카 무료 멤버십 제도(Gold Plus Rewards)를 이용하면 신속한 임차서비스 외에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내일투어와 허츠렌터카의 해외렌터카여행 이벤트는 오는 7월 12일까지다.

 

온라인뉴스팀 td@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특집 인터뷰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