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92
ad98
ad103
ad102
ad112

‘하나투어-여행에미치다’ 합치니 ‘완판’

기사승인 2024.02.13  22:17:01

공유
ad54
ad34
ad35
ad40
ad53
ad51
ad39

- ‘밍글링투어: 보홀 프리다이빙‘ 호응 높아

하나투어가 국내 대표 여행 커뮤니티 ‘여행에미치다’와 함께 론칭한 <밍글링투어: 보홀 프리다이빙 편>이 당일 완판 됐다. 

‘밍글링투어’는 호스트를 중심으로 취향과 관심사가 비슷한 사람들끼리 공통의 테마를 즐기기 위한 목적으로 떠나는 하나투어만의 신개념 여행 프로그램이다. 

여행 출발 전 오리엔테이션부터 귀국 후 뒤풀이, 여행 중 미션 수행까지 전 과정에서 호스트와 참가자가 활발히 소통한다. 각 분야별로 특화된 호스트들이 여행의 재미를 높이고 경험과 지식을 공유해 더욱 특별하다.

이번에 완판한 <밍글링투어: 보홀 프리다이빙 편>은 레저스포츠 리딩 전문가이자 다이빙투어 리딩 7년 차인 이서영 호스트와 프리다이빙 및 고래상어투어, 비어요가 등을 진행한다. 

하나투어와 여행에미치다가 함께하는 밍글링투어는 오로라 투어, MLB, NBA 등 다양한 분야의 취향 여행을 총 9차에 걸쳐 선보일 예정이며 하나투어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기존 테마여행과 차별화하기 위해 취향 공동체라는 커뮤니티 성격을 여행과 접목하고 호스트와 참가자 간 소통을 강화한 밍글링 프로그램을 업계 최초로 시도하게 된 것”이라며 “다양한 취향을 여행으로 확장하고 자사 앱 서비스를 소통 창구로 활성화해 어울림과 즐거움이 배가 되는 여행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정민 기자 ljm@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