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117
ad116
ad92
ad98
ad103
ad102
ad118
ad119
ad112

클럽메드, MBC 웹예능 제작지원

기사승인 2023.11.28  22:41:40

공유
ad54
ad34
ad35
ad40
ad53
ad51
ad39

- ‘The 주기는 여행중’ 리조트 여행기 공개

클럽메드(Club Med)는 MBC 웹예능 ‘The 주기는 여행중’을 제작지원하고 ‘나는 솔로’ MC로 활약중인 모델 송해나와 축구선수 홀란드 닮은꼴로 유명한 코미디언 엄지윤과 함께 클럽메드 체팔루 리조트에서 촬영한 영상을 공개했다.

‘The 주기는 여행중’은 지난여름 기안84의 클럽메드 토마무에서의 호캉스를 다뤘던 ‘주기는 여행중’의 시즌 2로 이번에는 지중해의 아름다운 섬 시칠리아에 위치한 클럽메드 체팔루가 촬영지로 낙점됐다. 송해나와 엄지윤은 10살 차이가 무색하게 환상의 케미를 자랑하며 좌충우돌 시칠리아 여행기를 선보인다.

영화 ‘시네마 천국’의 촬영지로 유명한 휴양지 체팔루의 해변에 자리잡고 있는 클럽메드 체팔루는 유럽 최초의 5 트라이턴트 클럽메드 리조트다. 

개개인의 투숙객에 맞춤화된 컨시어지 서비스, 바로크 양식의 우아함과 미니멀리즘이 결합된 외관, 눈길 돌리는 곳마다 펼쳐지는 탁 트인 지중해 뷰가 온전한 휴식을 선사한다. 특히, 미슐랭 셰프가 개발한 메뉴를 맛볼 수 있는 3개의 레스토랑이 하이라이트다. 미식의 성지 남부 이탈리아의 현지 별미를 비롯한 세계 각국의 요리를 뷔페로 즐길 수 있으며 최고급 와인과 칵테일 등 주류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The 주기는 여행중, M드로메다 스튜디오 유튜브 캡쳐

지난 17일 공개된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 송해나와 엄지윤은 체팔루 베이가 내려다보이는 절벽 위에 위치한 레스토랑에서 브런치를 즐긴 후, 수영장을 찾아 훈남 G.O가 진행하는 아쿠아짐 클래스에 참여하는 모습을 담아 호기심을 끌었다. 클럽메드 체팔루는 객실은 물론 식사와 음료, 교통편,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투숙객들에게 모두 제공하는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다.

두 번째 에피소드에서도 엄지윤은 “우리 오늘 국대모드지?”라며 스노클링, 요가, 테니스, 양궁, 탁구 등 다양한 스포츠를 만끽하고, 외부 관광 참여, 저녁 공연과 파티에서 춤을 추는 등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의 혜택을 제대로 누리는 모습을 보여줬다. 

클럽메드 체팔루 리조트

클럽메드 체팔루에서 촬영한 ‘The 주기는 여행중’은 현재 M드로메다 스튜디오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 가능하며 리조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 및 예약은 클럽메드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권혜정 기자 khj@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