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117
ad116
ad92
ad98
ad103
ad102
ad112

하나투어, 중국 아웃바운드 ‘선점’

기사승인 2023.03.16  04:37:26

공유
ad54
ad34
ad35
ad40
ad53
ad51
ad39

- 중국 비자 재개, 주요 상품 선보이며 공격 행보

하나투어가 중국 관광 비자 발급이 가능해짐에 따라 중국 상해와 장가계, 백두산, 태항산, 구채구 등 ‘중국 4대 풍경구 지역’ 상품 운영을 전격 재개한다. 

코로나 19로 중국이 중단했던 외국인 관광 비자가 15일부로 전면 재개되어 중국 여행 정상화에 대한 기대감이 가속화되고 있다. 항공사들 역시 발 빠르게 중국 지역 노선 재취항과 증편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이에 하나투어는 여행 수요에 선제적인 대응을 위해 오는 4월 출발하는 상해 및 ‘중국 4대 풍경구 지역’ 상품 판매에 나선다. 코로나 19 이전부터 절찬리에 판매하던 중국 자연 경관 및 관광 상품이 우선 전면 배치된다. 

구채구 오화해

가장 빠른 일정인 4월 16일 출발 가능한 상품으로 ▲중국 최고의 풍경을 즐기는 황산/항주 4일과 ▲황홀한 야경과 마천루를 감상할 수 있는 상해 4일 상품이 있다. 

이외에도 ▲효도 관광지로 잘 알려진 세계 자연 유산 장가계/원가계 6일 ▲깊은 산골짜기에 오채지, 오화해, 낙일랑 폭포 등의 오색빛깔 호수를 품고 있는 구채구/성도 5일도 4월 출발하는 일정 상품이다. 

3년 만에 다시 시작되는 여행인 만큼 변화된 현지 상황과 정보를 일정 내 세심하게 반영하고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하나투어의 새로워진 패키지 ‘하나팩 2.0’도 적용했다. 등급에 따라 단체 쇼핑, 추가 경비, 선택 관광 없는 여행이 가능해 만족도 높은 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 

채구 수정군해

또한 고객 안전을 최우선으로 두고 호텔, 식당, 차량, 가이드 등 상품 운영 전반에 걸쳐 안전 사항도 점검 중이다. 

중국보다 앞서 실내외 마스크 착용 및 해외 입국자 PCR 검사 의무 등 규제를 해제한 홍콩에는 여행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하나투어는 ‘웰컴 투 홍콩’ 기획전을 운영 중이며 3월 20일부터 순차적으로 지마켓/옥션 라이브 및 단독 기획전, 네이버 라이브를 통해 다양한 홍콩 여행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황산

하나투어 관계자는 “올 여름부터 장가계, 백두산, 구채구, 하이난 등을 시작으로 중국 전 지역으로 상품을 재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정민 기자 ljm@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