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92
ad98
ad103
ad102
ad112

클럽메드, ‘어린이날 기념 그림대회’ 개최

기사승인 2023.03.14  20:46:28

공유
ad54
ad34
ad35
ad40
ad53
ad51
ad39

- 3인 가족여행권 항공권 포함 제공

클럽메드가 어린이날을 맞아 ‘내가 꿈꾸는 Amazing 가족여행’을 주제로 ‘2023 어린이날 기념 그림대회’를 개최한다. 전 세계 26개국 70여 곳의 아름다운 휴양지에 리조트를 보유하고 있는 클럽메드는 아이 동반 가족 여행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해마다 어린이 그림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 그림대회는 클럽메드와 소년중앙이 주최하고 교육부가 후원하는 공모전으로 1등에 선정된 어린이에게는 교육부 장관상을 수여한다. 

부상으로는 클럽메드 키로로 그랜드 리조트 3인 가족여행권(항공권 포함)을 함께 제공한다. 클럽메드 키로로 그랜드 리조트는 세계 최고의 스키여행지로 꼽히는 일본 홋카이도에 올해 겨울 새롭게 오픈하는 리조트로 겨울에는 스키와 스노보드, 여름에는 트레킹과 산악자전거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 대자연 속에서 진정한 쉼과 힐링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는 곳이다.

교육부 장관상 이외에도 저학년과 고학년, 2개 부문에서 중앙일보 대표이사상을 총 2명에게 수여하며 상장과 함께 클럽메드 아시아 리조트 3인 가족 숙박권을 부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클럽메드 대표이사상 수상자 10명에게는 상장 및 프리미엄 미술도구를 증정하고 참가 어린이 전원에게는 참가상을 수여한다. 수상자 발표는 5월 5일 어린이날, 한국미술협회 소속 심사위원의 공정한 심사를 거친 후 클럽메드 홈페이지와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2023년 어린이날 기념 그림대회’는 전국 초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8절 도화지에 ‘내가 꿈꾸는 Amazing 가족여행’을 주제로 그림을 그린 다음 뒷면에 200자 내외의 일기를 작성해 응모하면 된다. 접수 마감 기한은 4월 21일까지다. 

그림대회 관련 상세 정보는 클럽메드 홈페이지와 클럽메드 공식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클럽메드 홈페이지
www.clubmed.co.kr

◆클럽메드 공식 블로그
www.blog.naver.com/clubmedkorea

권혜정 기자 khj@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