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92
ad98
ad103
ad102
ad112

하나투어, 日 ‘벚꽃 여행’ 기획전 진행

기사승인 2023.02.08  20:53:57

공유
ad54
ad34
ad35
ad40
ad53
ad51
ad39

- 일본 대표 벚꽃 명소 최저 60만 원대부터

하나투어가 설레는 봄을 맞아 일본 벚꽃 시즌을 기다려온 여행객들을 위해 ‘일본 벚꽃 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

위, 아래로 길다란 지형 덕분에 벚꽃 개화 일정이 북상하는 일본 전역에서는 3월부터 크고 작은 벚꽃 축제가 연달아 개최된다. 올해 벚꽃 개화 예상 시기는 지역별로 남부(규슈, 오사카, 교토) 3월 중순~4월 초, 중부(나고야, 도쿄, 시즈오카, 하코네) 3월 말~4월 초, 북부(아키타, 아오모리, 홋카이도) 4월 말~5월 초다.

‘일본 벚꽃 여행’ 기획전에서 벚꽃 개화 시기에 맞춰 핑크빛 봄기운을 느낄 수 있는 일본의 대표 벚꽃 명소인 규슈, 오사카, 교토 지역을 포함해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벚꽃 여행지 홋카이도, 오키나와, 나고야 여행 상품도 선보인다.

최저 60만 원대부터 최고 290만 원대까지 지역, 코스, 일정을 폭 넓게 선택할 수 있으며 설렘 가득한 핑크빛 특전도 마련했다. ‘벚꽃 여행’ 상품에 따라 사전 예약자 할인, 온천 입욕권, 아사히 맥주 사쿠라 스페셜 1인 1캔, 지역 명물 화과자 1세트 등을 제공한다.

화려한 벚꽃이 오사카 성과 오사카 강을 둘러싸 장관을 자랑하는 ‘오사카/교토’는 근교 도시 교토, 고베, 나라의 아름다운 벚꽃 명소까지 포함한 3일 또는 4일 일정으로 선택 가능하다. 벚꽃이 흐드러지게 핀 교토 청수사 등 빼놓을 수 없는 일본의 대표 벚꽃 명소를 방문할 수 있다.

‘규슈’ 지역의 다자이후텐만구와 일본 현지인들에게 사랑받는 ‘도쿄’ 지역의 벚꽃 축제 1위 장소 나카메구로, 도쿄에서 가장 먼저 봄을 알리는 카와즈 벚꽃 축제를 즐길 수 있는 상품도 있다. 뿐만 아니라, 홋카이도, 오키나와, 나고야 등 상대적으로 덜 알려진 이색 벚꽃 여행지도 준비했다.

‘일본 벚꽃 여행’ 기획전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닷컴 홈페이지와 모바일 하나투어 앱 내 여행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정민 기자 ljm@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