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92
ad98
ad103
ad102
ad112

‘더 아남’ 베트남 남부 무이네 신규 호텔 개관

기사승인 2023.01.25  00:03:23

공유
ad54
ad34
ad35
ad40
ad53
ad51
ad39

- 기본 객실 디럭스 룸 40㎡로 공간 여유 특징

베트남 럭셔리 호텔 ‘더 아남(The Anam)’이 최근 남부의 해안 도시 무이네(Mui Ne)에 더 아남 무이네 (The Anam Mui Ne)를 신규 개관했다. 나트랑 깜란 반도에 위치한 더 아남 나트랑에 이은 두번째 호텔이다.

‘더 아남’이라는 이름은 과거 프랑스령 인도차이나 시대 중부 베트남의 명칭이었던 안남 (An Nam)에서 유래됐다. 더 아남 무이네는 아름다운 화이트 모래 해변으로 유명한 ‘응엔 딘 츄’ (Nguyen Dinh Chieu) 해변가에 자리잡은 5성급 리조트로 127개의 일반 객실 및 스위트 룸, 2개의 레스토랑 및 바, 5개의 트리트먼트 룸을 갖춘 스파를 보유하고 있다. 과거 인도차이나 시대에서 영감을 받은 프렌치 스타일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The Anam - Deluxe Room King

넓은 공간감을 자랑하는 객실은 기본 객실 카테고리인 디럭스 룸이 40㎡로 시작하며 그랜드 프리미엄 룸이 55㎡에 달한다. 

142㎡의 프라이빗 풀 스위트는 일광욕 라운지가 딸린 테라스와 전용 수영장을 갖추고 있다. 더 아남 호텔의 시그니처 스타일인 아름다운 문양의 패턴타일로 바닥을 마감했으며 베트남 로컬 예술가들과 협업해 250점의 유화를 각 객실 및 스위트 룸, 로비와 레스토랑, 복도에 걸어 장식효과를 더했다.

베트남 로컬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랑 비엣 (Lang Viet) 레스토랑은 시원한 해변가 전망이 일품이며 인도차이나(Indochine) 식당에서는 인터내셔널 뷔페 및 그릴 요리를 맛볼 수 있다.

한편 베트남 남부의 해안 도시인 무이네는 해변과 모래언덕, 로컬 어촌 마을 및 ‘페어리 스트림’(Fairy Stream: 선명한 주황색과 흰색 석회암 사이를 흐르는 자연 계곡) 등의 관광 명소로 유명하다. 곧 개통될 고속도로로 호치민 에서의 편도 여행이 2시간 30분으로 단축될 예정이며 2025년엔 국제공항이 개장한다.

The Anam Mui Ne - Private Pool Suite

◆더 아남 무이네
베트남 남부의 인기 있는 해변 마을 무이네에 위치한 1.2헥타르 규모의 해변가 리조트인 더 아남 무이네는(The Anam Mui Ne)2023년 1월에 문을 열었다. 2017년에 개관한 더 아남 깜란 (The Anam Cam Ranh)과 마찬가지로 더 아남 무이네 호텔의 테마는 베트남 인도차이나 시대다.
127개의 일반 객실 및 스위트 룸은 물론 올데이 다이닝이 가능한 인도차이나 레스토랑과 그릴, 베트남 퀴진의 해변가 레스토랑인 랑 비엣과 사이공 바, 5개의 트리트먼트 룸을 갖춘 스파, 2개의 수영장, 테니스 코트와 키즈 클럽 및 각종 미팅과 회의가 가능한 최신 시설의 볼룸과 회의실을 갖추고 있다. 식민지 시대의 매력과 따뜻한 베트남식 서비스를 현대적인 편안함과 결합한 더 아남은 “인도차이나 시대의 매력과 모던 럭셔리”를 표방한다. www.theanam.com

권혜정 기자 khj@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