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92
ad82
ad98
ad103
ad102
ad112

프리미엄 리조트 브랜드 ‘아만’ 한국 홍보 본격화

기사승인 2023.01.16  23:15:09

공유
ad54
ad34
ad35
ad40
ad53
ad51
ad39

- 선구적 프리미엄 리조트 브랜드 자리매김

세계에서 가장 선구적인 프리미엄 리조트 브랜드 ‘아만(Aman)’이 이달부터 한국 시장에서 본격적인  홍보 활동에 들어간다.

아만의 한국 공식 홍보 대행사로 선정된 라이프스타일 홍보기업 ‘앤서(Nswer)’는 이달부터 한국 시장 대상 아만의 본격적인 홍보 및 마케팅 업무를 진행할 예정이다.

산스크리트어로 ‘평화’를 뜻하는 아만(Aman)은 아만의 핵심 브랜드 가치를 가장 잘 정의하는 단어다. 아만은 기존 고급스러움에 대한 일반적인 개념을 뛰어넘어 투숙객의 몸과 마음 그리고 정신의 평온함을 추구하며 30년 넘는 시간 동안 독자적인 정체성으로 세계에서 가장 선구적인 프리미엄 리조트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아만은 기존 타 하이엔드 리조트 브랜드와는 다르게 필요한 것만 남기는 절제의 미학을 추구하며 아만에 머무르는 자체로 여행이 되는 경험, 그 이상의 가치를 선사한다. 특히, 철저히 프라이빗 한 투숙을 즐길 수 있도록 전 시설 소수의 객실만으로 설계해 브란젤리나 커플, 역대 미국 대통령을 비롯해 해외 유명 셀럽들의 숨겨진 비밀 별장으로도 알려진 바 있다.

발리 식 미식을 경험할 수 있는 아만다리 (c)AMAN

최근에는 일본 나고야에 위치한 아만네무(Amanemu)에 국내 한 톱스타 커플의 열애설과 함께 투숙이 화제가 돼 아만 브랜드에 대한 한국 시장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권혜정 기자 khj@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