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92
ad82
ad98
ad103
ad102
ad112

티웨이, ‘피카츄제트’ 포켓몬 운항 시작

기사승인 2022.11.28  21:14:02

공유
ad54
ad34
ad35
ad40
ad53
ad51
ad39

티웨이항공이 다음 달 말부터 인기 콘텐츠 ‘포켓몬’으로 디자인한 ’피카츄제트TW’의 운항을 시작한다.

포켓몬으로 특별하게 디자인한 티웨이항공의 ‘피카츄제트TW’는 주식회사 포켓몬(The Pokémon Company)에서 항공사 등과 진행하고 있는 ‘하늘 나는 피카츄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일본 SKYMARK, 대만 CHINA AIRLINES, 싱가폴 SCOOT에 이어 한국에서는 티웨이항공에서 선을 보이며 국내에서 포켓몬으로 래핑한 비행기는 이번 티웨이항공의 ‘피카츄제트’가 처음이다.

티웨이항공의 ‘피카츄제트TW’ 외관 래핑은 컬러풀한 스포트라이트가 빛나는 스테이지에서 포켓몬들이 음악에 맞춰 즐거워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외관 래핑뿐만 아니라 기내 장식, 각종 소모품 등 티웨이항공의 다양한 곳에서 색다른 경험을 찾아볼 수 있다.

기내에 들어서는 순간 특별히 준비한 보딩 음악이 탑승객들을 맞이하며 보딩패스, 배기지 팁스, 종이컵, 면세 쇼핑백, 기내 헤드레스트 커버, 기내 창문에 부착된 포켓몬 등을 통해 즐거운 경험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내년 1월 1일 출시 예정인 ‘피카츄제트TW’ 모형 항공기, 쿠션 파우치 형태의 담요, 키링, 젤펜 3종 세트를 기내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티웨이항공의 ‘피카츄제트TW’는 12월 말부터 김포공항에서 국내선과 김포~송산 노선 운항에 주로 투입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 td@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