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92
ad82
ad98
ad103
ad102
ad112

괌 온워드 비치, 한국전용 식사패키지 출시

기사승인 2022.10.05  21:18:05

공유
ad54
ad34
ad35
ad40
ad53
ad51
ad39

- 물놀이하며 즐기는 식사패키지 ‘만타팩’

괌 최고의 워터파크 시설을 보유하고 있는 온워드 비치 리조트는 평화로운 아갓냐만의 에메랄드 빛 바다를 즐기며 한적하게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위치를 자랑한다.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는 최근 여행업계의 한국관광객 증가에 발맞춰 한국인들만을 위한 식사메뉴를 선보였다. 기존 식사카드를 보완해서 편리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식사가 포함된 ‘만타팩’이다.

워터파크 물놀이 도중 풀 사이드 바에서 간편하지만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핫도그와 소프트 드링크가 준비된다. 중식으로 제공되는 ‘피에스타 바비큐 플레이트’는 한국인 기호에 맞게 맛있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고객들이 선택해서 먹을 수 있는 석식 메뉴는 한국인들에게 인기있는 일식과 이탈리안식 메뉴다.

또한, 어린이 동반시에는 키즈 디너와 워터파크 웨이브 풀에서 이용할 수 있는 바디보드 렌탈 1회권도 포함돼 있어 ‘먹거리와 놀거리’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만타팩 쿠폰은 예약을 진행한 여행사를 통해 구입이 가능하며 식사권이 포함돼 있는 여행사 상품도 선택할 수 있다.
 
괌 최고의 워터파크 시설을 보유한 워터파크는  총 길이 360m에 달하는 리버풀을 따라 유유자적 흘러 다녀도 되고 인공파도에서 신나게 놀 수 있다. 특히, 온워드 비치 리조트의 자랑인 가오리 모양으로 만든 만타 슬리이드로 손꼽힌다.
심신의 피로를 풀어주는 자쿠지, 다목적 라운드 풀까지 다양한 물놀이 시설을 무제한 제공한다. 마린 클럽에선 제트 스키, 바나나 보트,카약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 한국 사무소에 문의가 가능하다.

문의 및 예약: 02-747-7263

온라인뉴스팀 td@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