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91
ad82
ad98
ad103
ad102
ad96

서울드래곤시티, ‘세계불꽃축제’ 상품 출시

기사승인 2022.09.15  21:10:59

공유
ad54
ad34
ad35
ad40
ad53
ad51
ad39

서울드래곤시티가 ‘서울세계불꽃축제(Seoul International Fireworks Festival)’ 개최를 기념해 객실 패키지와 각종 식음 프로모션을 출시한다.

국내 3대 불꽃축제로 불리는 서울세계불꽃축제는 한화그룹 주최로 오는 10월 8일 여의도 한강공원 일대에서 3년 만에 개최된다.

올해는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가 담긴 형형색색의 불꽃이 가을 밤하늘을 화려하게 수놓을 예정이다. 이에 용산에 위치해 여의도 일대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서울드래곤시티는 객실 패키지와 식음 프로모션 등 불꽃축제 맞춤 상품을 다양하게 기획했다.

우선, ‘불꽃전망대 패키지’는 한강뷰 객실 1박과 식음 혜택을 제공한다.

식음 혜택은 2종으로 구성돼 이용객은 기호에 따라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불꽃축제를 감상하려는 이용객을 위해 ‘샴페인 1병 및 초콜릿 세팅’ 혜택이 준비돼 있으며, 해당 혜택을 선택하는 이용객에게는 유럽 정통 도자기 브랜드 ‘비스타 알레그레’의 샴페인 글라스 2개를 증정한다.

풍성한 요리를 즐기고 싶은 이용객은 ‘푸드 익스체인지’ 디너 뷔페 2인 혜택을 선택하면 된다. 이외에 부대시설 이용 혜택도 포함한다. ‘불꽃전망대 패키지’는 노보텔 스위트·노보텔· 이비스 스타일에서 이용할 수 있다.

식음 프로모션도 다채롭게 마련했다. 스카이킹덤 31층에 위치해 파노라믹 뷰가 일품인 ‘킹스 베케이션’은 탁 트인 시야로 불꽃축제를 감상하기에 최적화된 공간이다. 불꽃축제 당일에는 주류를 포함한 스페셜 세트 메뉴를 제공해 환상적인 불꽃축제 디너 타임을 완성해준다. 호텔 최상층인 40층 프리미어 라운지에서도 각종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기며 불꽃축제를 감상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td@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