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92
ad98
ad103
ad102
ad112

서울드래곤시티, 정통 프렌치 코스 프로모션

기사승인 2022.07.25  21:55:04

공유
ad54
ad34
ad35
ad40
ad53
ad51
ad39

서울드래곤시티가 그랜드 머큐어 1층에 위치한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에서 정통 프렌치 요리로 구성된 ‘셰프 초이스(Chef’s Choice)’ 프로모션을 내달 31일까지 선보인다.

프랑스 음식은 세계 3대 미식으로 선정될 만큼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다. 서울드래곤시티가 올여름 선보이는 ‘셰프 초이스’는 프랑스 정서와 문화가 스며든 구성으로, 특히 프렌치 셰프의 탁월한 안목이 돋보이는 정통 프랑스 퀴진의 향연이 펼쳐진다. 이용객은 이국적인 분위기가 특징인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 야외 테라스에서 한여름 밤의 정취를 느끼며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매일 저녁 디너로 운영되며, 제철 식재료로 신선함을 더한 7가지 메뉴가 제공된다.

식전 입맛을 돋우는 웰컴 스파클링 와인을 시작으로 ▲라임 드레싱을 곁들인 새우 샐러드 ▲가스파초 ▲수비드 농어구이 ▲수박 소르베 ▲립아이 스테이크가 차례로 플레이팅 되며  후식은 커피 또는 티와 함께 특선 디저트로 꾸며져 깔끔하게 식사를 마무리할 수 있다. 특히 프렌치 퀴진과 조화를 이루는 와인 페어링은 요리와 완벽한 마리아주(Mariage)를 이룬다. 2인 기준 25만 원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은 내달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프리미엄 샤퀴테리 플래터와 ‘나폴레옹의 술’로 유명한 모엣샹동 샴페인을 제공하는 ‘플레이버 오브 프랑스(Flavor of France)’ 프로모션을 운영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 td@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