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91
ad82
ad98
ad103
ad102
ad96

제주항공 새 모델, 캐릭터 ‘잔망루피’

기사승인 2022.07.06  21:42:13

공유
ad54
ad34
ad35
ad40
ad53
ad51
ad39

제주항공이 MZ세대 대세 캐릭터 ‘잔망루피’와 모델계약을 체결했다.
제주항공은 빅뱅, 이민호, 김수현, 송중기, 동방신기 등 지금까지 ‘아시아 최고의 한류스타’를 브랜드 모델로 활용했지만 이번에는 인기 캐릭터인 ‘잔망루피’를 모델로 선택했다.

‘잔망루피’는 인기 애니메이션 ‘뽀롱뽀롱 뽀로로’에 등장하는 루피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다양한 성격 중 익살, 잔망스러움을 과장한 부 캐릭터로 카카오 이모티콘, SNS 등 온라인을 통해 인기를 얻으며 MZ세대 대세 캐릭터로 떠올랐다.

제주항공의 이번 모델전략은 해외여행 회복시기에 맞춰 잠재 여행 수요를 이끌어내고, 주요 고객인 MZ세대를 대상으로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기 위한 차원이다.

또 ‘잔망루피’ 캐릭터를 활용해 제주항공이 올해부터 진행하고 있는 브랜드 슬로건인 ‘YES, YOU CAN FLY’ 캠페인을 확대해 전개한다는 계획이다.
제주항공은 ‘잔망루피’의 모델계약을 시작으로 캐릭터 모형비행기, 여행가방, 봉제인형, 문구류 등 여행의 감성을 담은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제주항공X잔망루피’ 컬래버 제품은 제주항공 에어카페와 제주항공 온라인몰 제이샵(www.jejuairshop.com)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제주항공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jejuair_offici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td@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