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107
ad91
ad82
ad98
ad103
ad102
ad108

파라다이스호텔, 어린이날 프로모션 실시

기사승인 2022.04.17  18:16:39

공유
ad54
ad34
ad35
ad40
ad53
ad51
ad39

파라다이스의 대표 호텔과 리조트가 5월 어린이날을 앞두고 인기 애니메이션 ‘안녕 자두야’와 협업해 부모와 아이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파라다이스시티는 온 가족이 함께 다채로운 부대시설을 즐기고 자두 캐릭터도 직접 만날 수 있는 ‘해피굿모닝 위드 자두야’ 패키지를 선보인다.

특히 기분 좋은 패캉스(패밀리+호캉스)를 시작할 수 있도록 체크인 시 ‘자두 브릭스’ 아쿠아리움과 ‘자두야 종치기하자’ 카드게임으로 구성된 굿즈 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조식은 연회장 그랜드 볼룸에서 진행한다. 여유롭게 식사를 즐기며 자두 캐릭터 탈 인형과 함께 포토 타임을 갖고 마술 공연을 감상하는 등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메뉴에는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안녕 자두야’ 스페셜 캐릭터 와플도 포함했다.

이 외에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와 실내외 수영장, ‘플레이랩’, ‘키즈존’ 성인 2인, 어린이 2인 이용 혜택과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입장 혜택 등을 기본으로 포함해 가족 모두 함께 신나는 추억을 쌓기에 제격이다. 이 패키지는 어린이날을 포함한 5월 4일부터 7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자두 브릭스’ 아쿠아리움을 증정하는 ‘안녕 자두야’ 패키지를 출시했다. 5월 한 달 동안 만나볼 수 있는 이 패키지는 아이들이 마음껏 놀고 편안하게 잘 수 있도록 ‘키즈 전용 텐트’ 대여 서비스를 제공해 키캉스를 즐기기 좋다. 야외온천 ‘씨메르’ 및 야외 오션스파 풀 올 데이 이용 혜택을 비롯해 ‘BMW 키즈 드라이빙’, ‘하바 키즈 라운지’ 등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까지 풍성하게 담았다.

신관 지하 1층 키즈 빌리지에서는 ‘안녕 자두야’ 캐릭터를 활용한 다채로운 행사가 열린다. 특히 5월 한 달간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과 멋진 인증샷을 찍으며 색칠공부까지 할 수 있는 포토존을 운영한다. 직접 캐릭터 팔찌를 제작하고 컬러링 엽서도 그려볼 수 있는 키즈 클래스와 맛있는 쿠키를 만들어 보는 쿠킹 클래스도 마련된다. 키즈 클래스는 5월 13~15일에, 쿠킹클래스는 5월 20~22일 및 27~29일에 각각 사전예약자 6명(8~13세)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온라인뉴스팀 td@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