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91
ad82
ad98
ad103
ad102
ad96

서울드래곤시티 제안 지중해 미식 여행

기사승인 2022.04.11  21:41:12

공유
ad54
ad34
ad35
ad40
ad53
ad51
ad39

서울드래곤시티가 오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엔터테인먼트 펍 킹스 베케이션에서 지중해 본연의 맛과 풍미를 담은 ‘더 메디테라니안’(The Mediterranean)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더 메디테라니안’은 스카이킹덤 31층에 위치해 압도적인 화려함을 자랑하는 킹스 베케이션에서 이국적인 지중해 요리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킹스 베케이션 중앙에는 미니풀, 바닥이 유리로 된 스카이워크, DJ 부스가 있어 해외에서 즐기는 풀파티 느낌을 자아낸다. 이에 이용객은 실제로 해외에 온 듯한 분위기에서 양질의 지중해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지중해 요리는 그리스 등 지중해 연안 국가의 대표 음식으로 풍성하게 구성된다. 요리를 먹기 전 입맛을 돋우는 ‘그리스식 샐러드’는 신선한 채소와 과일로 만들어진다. 이탈리아식 오픈 샌드위치인 ‘브루스케타’는 망고 & 파르마 햄 브루스케타, 새우 살사 브루스케타, 캐비어를 얹은 에그플란트 브루스케타 등 여러 종류로 제공된다.
‘프랑스식 코코뱅 치킨’은 ‘와인이 들어간 닭’이라는 의미대로 레드 와인의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다. 싱싱한 해산물을 아낌없이 넣은 스페인 대표 요리 ‘빠에야’도 준비돼 있다.

지중해 프로모션은 ‘3단 타워 & 와인 1병’ ‘세미 뷔페 & 무제한 와인’ 두 종류로 운영된다. 와인 1병이 함께 제공되는 3단 타워는 2인 기준 12만 원,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세미 뷔페는 1인 7만 5000원이다. (부가세 포함)

한편, ‘더 메디테라니안’ 프로모션을 운영하는 킹스 베케이션에서는 요리는 물론 바텐더 제작 칵테일과 소믈리에 추천 와인 등 다양한 주류를 이국적이고 화려한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다. 최근 딸기 디저트 다이닝 프로모션인 ‘딸기 먹고 갈래?’를 통해 MZ세대에게 떠오르는 핫 플레이스로 각광받고 있다.
지난 2020년에는 인기 예능 프로그램의 촬영지로 주목받기도 했으며 이외에도 공간이 자아내는 다이내믹한 분위기 특성상 아티스트 화보·패션 화보·아이돌 뮤직비디오 촬영을 여러 차례 진행한 바 있다.

온라인뉴스팀 td@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