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92
ad115
ad98
ad103
ad102
ad112

영국의 또 다른 이야기

기사승인 2022.04.11  21:40:52

공유
ad54
ad34
ad35
ad40
ad53
ad51
ad39

- 주영 한국문화원, 온라인 스포츠 세미나 개최

주영 한국문화원은 지난 9일 영국의 스포츠산업을 소개하는 온라인 세미나 ‘축구 경기 이면의 이야기(Beyond the Pitch: Football)’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매주 TV로 중계되는 영국 프리미어리그(English Premier League) 이면에 숨어있는 스포츠 도박, 매니지먼트, 스포츠 마케팅 등 다양한 스포츠 산업 이슈를 대중들에게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9일 영국 러프버러대학교(Loughborough University) 탁민혁 박사의 ‘영국 프리미어리그에서의 스포츠 도박 시장’을 시작으로 5월 7일 영국 축구기자협회(The Football Writer’s Association) 소속 이성모 기자, 6월 11일 러프버러대학교 스포츠경영 담당 편도영 교수의 세미나가 이어질 예정이다.

신 성장 동력의 하나가 될 것으로 기대되는 스포츠 산업 전문가들과의 대화를 통해 축구산업 사례들에 대한 생생한 현장감을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영국 여성축구 조명을 위해 런던 소재 대학 유학생 20명을 초청하여 여자축구 국가대표 주장 조소현(토트넘 훗스퍼) 선수 경기를 관람한 후

문화원은 스포츠 관련 사업의 일환으로, 런던 소재 대학 유학생 20명을 초청, 여자축구 국가대표 주장 조소현(토트넘 훗스퍼) 선수 경기를 관람하고 선수를 격려하는 등 여자축구를 조명하기 위한 기회를 마련한 바 있다.

온라인뉴스팀 td@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