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92
ad115
ad98
ad103
ad102
ad112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12월 패키지 출시

기사승인 2021.12.08  20:10:46

공유
ad54
ad34
ad35
ad40
ad53
ad51
ad39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12월 연말을 맞아 따뜻하고 안전한 객실에서 연인과 가족을 타겟으로 한 ‘코지 윈터 패키지(Cozy Winter Package)’와 ‘위 러브 포에버(We Love 4ever)’를 선보였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최근 월별로 테마에 맞추어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하여 패키지 상품과 식음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있다.

이번 12월 상품은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표현하고 시간을 함께하는 ‘나눔의 온도’라는 컨셉에 맞추어 크리스마스와 연말 호캉스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했다.

‘코지 윈터 패키지’는 연인들의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더욱 소중한 시간으로 만들어 줄 스파클링 와인과 오페라&재즈 DVD, 담요 굿즈가 제공되며 크리스마스 호캉스를 계획하고 있는 가족들을 타겟으로 하여 어린이 조식 무료 혜택이 제공되는 ‘위 러브 포에버 패키지’를 출시하며 안전한 객실에서 콕캉스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을 함께 선보였다.

예약 기간은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가능하며 객실 패키지와 더불어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오크 레스토랑과 파노라믹65에서 연말을 위한 와인 무제한 프로모션 ‘파노바인 스페셜 메뉴’와 카운트다운 이벤트, 그리고 ‘애프터눈 티세트 윈터시즌’ 등 특별한 식음 프로모션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호텔 공식 웹사이트(https://oakwoodpremier.co.kr/front/ko/opi)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인천 송도 국제도시의 랜드마크로 스카이뷰를 자랑하는 럭셔리 레지던스 호텔로서, 지난 8월 국내 최초 가족호텔(레지던스) 5성 등급을 취득하며 인천지역 트립어드바이저 고객평가 1위 호텔로 선정되는 등 고객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td@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