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92
ad115
ad98
ad103
ad102
ad112

파라다이스시티, 고품격 스위트룸 패키지 출시

기사승인 2021.11.24  22:59:35

공유
ad54
ad34
ad35
ad40
ad53
ad51
ad39

- ‘스위트 위드 프렌즈 시즌2’ 패키지 선보여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다가오는 연말연시를 맞아 고품격 스위트룸에서 스카치 위스키와 프리미엄 투-고박스(TO-GO BOX)를 ‘인룸다이닝’으로 즐기며 이색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스위트 위드 프렌즈 시즌2’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내년 1월 8일까지 이용 가능해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크리스마스, 송년회, 신년회 등 연말연시 모임을 준비하기에 제격이다.

럭셔리한 디럭스 스위트룸에서의 1박에 네이키드 몰트 위스키, 프리미엄 투-고박스(TO-GO BOX),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 등 소규모 프라이빗 파티 맞춤형으로 구성했다. 또한 호텔 내 다채로운 레스토랑과 부대시설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5만 리조트 머니를 증정해 취향에 따라 미식, 예술, 액티비티까지 올인클루시브로 즐길 수 있다.

싱글몰트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네이키드 몰트는 맥캘란, 하이랜드파크, 글렌로티스만을 블렌딩한 100% 퓨어 몰트 위스키로 최상의 퍼스트필 올로로소 셰리 오크통에서 최소 6개월간 추가 숙성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블렌딩 과정에서 원액들이 서로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특유의 달콤함과 스파이시함을 느낄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디럭스 스위트

위스키에 페어링 할 수 있는 메뉴로 특급호텔 셰프가 직접 조리한 투-고박스(TO-GO BOX)도 제공한다. 상큼한 그린 샐러드, 안창살과 버섯구이, 레몬버터 소스로 버무려진 블랙타이거, 탕탕 소스를 곁들인 치킨, 감자튀김 혹은 웨지감자 등 메인 메뉴와 함께 디저트 티라미슈까지 빠짐없이 준비했다. 주문 시간은 체크인 당일 15~19시며 이용 2시간 전 라운지 파라다이스에 유선 주문 후 픽업하면 된다.

이외 ▲고품격 힐링 스파 ‘씨메르’, 실내형 테마파크 ‘원더박스’, 사계절 야외 온수풀, 사우나, 플레이랩, 피트니스 이용 (성인 3인 기준 1회)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입장 등 풍성한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다.

한편, 파라다이스시티는 ‘치휴(治休) 캠페인’을 전개하는 등 안전한 영업장 환경 조성을 위해서도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방역·위생 관리 전담팀을 신설해 객실, 레스토랑, 레저시설, 카지노, 공용공간 등 호텔 전반에 대해 철저한 방역과 위생 점검을 실시하고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의무화, QR 코드 등록, 간격 유지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고객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라운지 파라다이스 투-고박스(TO-GO BOX) & 네이키드 몰트 위스키 세트

최근에는 국내 복합리조트 최초 세계청결산업협회(ISSA) ‘환경소독 국제인증(GBAC STAR)’ 및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의 ‘보건안보 인증(VERIFIED®)’을 획득하기도 했다.

 

온라인뉴스팀 td@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