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91
ad82
ad98
ad99
ad102
ad96

한진관광-중앙박물관 공무원노조 MOU 체결

기사승인 2021.10.28  22:35:24

공유
ad54
ad34
ad35
ad40
ad53
ad51
ad39

- 노조전용 한진관광 홈페이지 이용

한진관광은 지난 27일 명동 한진관광 9층 본사에서 국립중앙박물관 공무원노동조합과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한진관광 김정수 대표이사와 국립중앙박물관 공무원노동조합 임석빈 노조지부장이 참석, 각 사가 보유하고 있는 역량과 자원을 활용해 상호 이익이 될 수 있도록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업무협약은 국립중앙박물관 공무원노동조합원들과 상주 직원들의 복지서비스 증진의 일환으로 여행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한진관광 여행상품에 대한 할인을 제공하며 제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해당 내역은 해외 및 국내 패키지 상품 및 항공권 발권 등이 있으며 반응이 좋은 경우 추가적인 서비스를 검토할 계획이다.

서비스 혜택을 위해 국립중앙박물관 공무원노동조합 직원 전용 한진관광 홈페이지가 개발됐으며 상품 상담은 한진관광의 전담 상담원이 맡는다.

한진관광 관계자는 “이번 협약식을 계기로 많은 국립중앙박물관 공무원노동조합원들이 한진관광의 품격 있는 여행 상품을 이용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양 기관의 상생을 위해 지속적으로 상호협력 하겠다”고 말했다.

최근 한진관광은 온라인 퍼스널 쇼퍼 플랫폼 스타트업 ‘디오네스’와 제휴를 하는 등 고객 서비스는 물론 판매채널 확장에 주력하고 있다.

이정민 기자 ljm@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