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92
ad98
ad103
ad102
ad112

트립닷컴, 단독 특가전 진행

기사승인 2021.10.27  21:17:05

공유
ad54
ad34
ad35
ad40
ad53
ad51
ad39

트립닷컴은 제주 신화월드 4개 전 지점과 함께 패키지 초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트립닷컴은 제주신화월드와의 협력을 통해 ▲메리어트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 ▲신화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등 모든 숙소의 특가전을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는 최저가 객실을 비롯해 식음료 세트와 액티비티 입장권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추가됐다.

프로모션은 다음 달 2일까지 총 7일간 진행되며 예약은 트립닷컴 웹사이트와 애플리케이션에서 접속 가능한 특가전 전용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숙박 가능 기간은 숙소 별로 상이해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필요하다.

눈여겨봐야 할 상품은 ▲메리어트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의 2박 3일 패키지다. 이는 트립닷컴의 단독 판매 상품으로 예시 2인 조식과 함께 5만원 상당의 식음료 바우처, 숙소 내 카페 ‘베트로’에서 사용 가능한 피맥세트 티켓, 카멜리아힐 2인 티켓을 모두 받을 수 있다. 그 외 롬 온리 상품의 경우, 성산일출봉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야외 모실수영장과 신화테마파크 빅3 무료이용권이 증정된다. 금액은 1박 기준 29만 9500원부터다.  

5성급 서비스와 부대시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고 싶다면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호텔 앤 리조트를 추천한다. 룸 온리 타입으로 예약 시 신화테마파크의 빅3 무료 이용권이 증정되며 최대 38% 할인된 10만 2414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사계절 내내 따뜻한 인피니티풀에서 바라보는 노을을 놓칠 수 없다면 ▲신화관 제주신화월드 호텔 앤 리조트의 특가 상품을 확인하자. 룸 온리 상품의 경우 다른 숙소와 마찬가지로 신화테마파크 빅3 무료 이용권이 증정된다. 2박 이상 패키지 상품을 선택하면 2인 조식과 함께 5만원 상당의 식음료 바우처, 카페 ‘베트로’에서 사용 가능한 세트 메뉴 티켓과 카멜리아힐 2인 티켓을 증정한다. 모두 트립닷컴 단독 판매 제품으로 1박 기준 28만 8500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가족이나 친구 등 4인 이상이 함께 이용하기 좋은 ▲서머셋 제주신화월드는 취사가 가능한 리조트로 침실 3개와 욕실 2개, 풀 옵션 주방과 거실을 갖췄다. 투숙객 전용으로 즐길 수 있는 탐모라 수영장과 투숙객 전원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신화테마파크 빅3 무료 이용권도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이다. 룸 온리 이용 시 41만 8000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트립닷컴은 기간 내 숙소를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신 ‘아이폰13프로’와 ‘다이슨 슈퍼소닉 드라이기’, ‘스타벅스 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무료 숙박권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경품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호텔 예약 후 프로모션 페이지에 예약번호와 이름, 이메일을 남겨야 하며 트립닷컴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와 댓글을 남기면 된다.

온라인뉴스팀 td@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