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92
ad98
ad103
ad102
ad112

프린스 와이키키, ’월드 베스트 어워드’ 수상

기사승인 2021.10.04  19:46:44

공유
ad54
ad34
ad35
ad40
ad53
ad51
ad39

- 하와이 호텔 부문 톱 20중 2위 선정

하와이 오아후 섬에 위치한 컨템포러리 오션프론트 호텔 프린스 와이키키(Prince Waikiki)가 세계적으로 유명한 여행 잡지 트래블앤레저(Travel + Leisure)의 ‘2021 월드 베스트 어워드(World’s Best Awards)’에서 하와이 톱 20 호텔들 중 2위로 선정됐다.

올해로 26회째를 맞이하는 트래블앤레저의 ‘월드 베스트 어워드’는 매년 상반기 5개월간 전 세계 독자들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통해 최고의 여행지와 여행 브랜드를 선정, 순위를 발표하는 권위 높은 시상식이다.

2021년 하와이 최고 호텔 부문은 객실, 부대시설, 위치, 서비스, 레스토랑, 음식 및 가치 등 종합적인 기준으로 하와이 5개의 섬에 위치한 호텔들을 평가, 20위까지 순위를 산정했으며 프린스 와이키키는 총 94.60점을 받아 호텔 30여년 역사상 처음으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프린스 와이키키는 독자들에게 우수한 시설과 서비스를 인정받아 좋은 평가를 받았다.
높은 점수를 받은 대표적인 항목으로는 563개의 모든 객실과 스위트룸에서 천장에서 바닥까지 이어지는 유리창을 통해 조망 가능한 태평양 바다 전망, 직원들의 극진한 서비스, 시그니처 레스토랑 ‘원헌드레드 세일즈 레스토랑 & 바(100 Sails Restaurant & Bar)’에서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다이닝, 알라와이 요트 항구가 펼쳐지는 인피니티 풀과 캐주얼 풀사이드 ‘히나나 바(Hinana Bar)’, 600평이 넘는 넓은 연회장과 미팅 공간, 와이키키 호텔 유일 자체 보유의 골프 클럽인 27홀의 ‘하와이 프린스 골프 클럽(Hawai’i Prince Golf Club)’ 등을 포함한다.

트래블앤레저 ‘2021 월드 베스트 어워드’ 의 모든 결과는 웹사이트(www.travelandleisure.com/worlds-best)에서 확인 가능하며 트래블앤레저 2021년 10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프린스 와이키키는 하와이 최대 골프 리조트 체인인 ‘프린스 리조트 하와이(Prince Resorts Hawaii)’에서 운영하는 호텔 중 하나로 지난해 8월에는 세계 최대 규모의 여행 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실시하는 ‘트래블러스 초이스 2020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 호텔에 이름을 올렸다.

2017년부터는 2년 연속 세계적인 여행 잡지 ‘콘데나스트 트래블러’의 독자가 선정하는 최고 권위의 시상식인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 톱 3 호텔로 선정되는 등 명실공히 하와이 최고 호텔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호놀룰루 다운타운과 와이키키 양쪽 모두의 접근이 용이한 지리적 장점과 와이키키 유일의 전 객실 오션프론트 룸을 자랑하며 자체적인 골프 코스를 운영하는 등 위치와 부대시설 면에서 와이키키의 타 호텔들과는 차별화된다.

하와이 로컬 아티스트들의 개성 넘치는 카페와 숍, 벽화들이 가득해 최근 현지인들은 물론 관광객들에게도 인기 있는 지역 ‘카카아코(Kaka‘ako)’와도 접근성이 뛰어나 하와이 현지인처럼 여행할 수 있는 특별함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프린스 와이키키는 올 연말을 비롯해 2022년에 다음과 같은 새로운 편의시설과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 td@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