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92
ad115
ad98
ad103
ad102
ad112

인터파크투어, ‘ASMR 유럽 이야기’ 서비스 오픈

기사승인 2021.08.23  22:42:03

공유
ad54
ad34
ad35
ad40
ad53
ad51
ad39

- 오디오 클립으로 유럽 12개국 여행 이야기 전달

인터파크투어가 ‘ASMR 유럽 이야기’ 페이지를 오픈, 집콕하며 즐기는 랜선 여행 서비스를 확대한다.

이번 서비스 페이지를 통해 유럽 전문 인솔자들의 유럽 12개국 여행 이야기가 담긴 오디오 클립을 누구나 무료 청취 가능하게 했다. 페이지를 접속하면 언제 어디서나 들으며 랜선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랜선 여행은 영국, 독일, 체코, 헝가리, 프랑스, 스위스, 크로아티아, 이탈리아, 스페인, 노르웨이, 네덜란드, 오스트리아 등 12개국을 대상으로 다양한 국가를 추가 확대할 계획이다.

서비스 페이지 지도에서 원하는 국가 클릭 시 각 국가별 오디오 클립 페이지가 나와 청취하는 방식으로 1시간 내외 분량의 오디오를 통해 여행지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와 정보를 들을 수 있다. 원하는 부분만 골라 들을 수도 있게 주요 챕터별로 나뉜 클립도 함께 제공한다.

챕터별로 나뉜 클립은 ‘여행의 시작’, ‘인기 관광지’, ‘역사’, ‘음식’, ‘여행꿀팁’ 등의 카테고리로나누어 편의성을 높였다. 분류해둔 카테고리에서 원하는 세부 챕터를 클릭하면 청취 가능하다. 예를들어 독일 페이지에서는 ‘여행의 시작’에서 ‘독일 여행 시작하기’를 듣고 ‘인기 관광지’ 카테고리에서는 ‘베를린 감상하기’, ‘프랑크푸르트 감상하기’, ‘뮌헨 감상하기’, ‘전문가 추천 도시 감상하기’를 들을 수 있다.

이어 ‘역사’ 카테고리에서는 ‘독일 역사 감상하기’를, ‘음식’ 카테고리에서는 ‘독일 음식 감상하기’, ‘독일 맥주 감상하기’, ‘여행꿀팁’ 카테고리에는 ‘독일 여행꿀팁 감상하기’가 있다. 이 외에도 보다 폭넓은 이야기를 듣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독일의 경제, 생활, 축구 및 대표 축제인 옥토버페스트 등에 대한 챕터까지 준비했다.

한편, 서비스 페이지 오픈 기간 동안 전 세계 미니 가이드북을 무료 다운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아울러 유럽 여행 상품을 사전 예약할 수 있는 상품도 판매한다.

이정민 기자 ljm@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