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92
ad98
ad103
ad102
ad112

파라다이스시티, ‘올인클루시브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 출시

기사승인 2021.08.12  23:48:08

공유
ad54
ad34
ad35
ad40
ad53
ad51
ad39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안심하고 여유롭게 늦캉스를 즐길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선보였다.

오는 10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한 이번 패키지는 여름 성수기를 피해 느긋한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했다. 해외 못지않은 이국적 경관과 최상급 시설에서 휴식은 물론 미식, 엔터테인먼트까지 럭셔리한 힐링을 위한 혜택을 풍성하게 담았다.

먼저, 패키지 이용객에게 ‘씨메르’와 ‘원더박스’ 이용권을 제공한다. ‘씨메르’·’원더박스’는 국내 복합리조트 최초로 획득한 ‘환경소독 국제인증(GBAC STAR)’ 기반의 통합 위생관리 시스템을 통해 고객 안심을 강화했다. 또한, KT AI 로봇 및 세스코 바이러스 케어 솔루션을 새롭게 도입하는 등 방역·’위생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호캉스에 빠질 수 없는 미식의 즐거움을 위한 혜택도 포함했다.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 조식 2인 이용 혜택과 함께 부대시설 및 레스토랑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5만 리조트 머니’를 제공한다. 또한, 여름내 지친 몸과 마음을 충분히 힐링 할 수 있도록 사계절 야외 온수풀과 실내 수영장, 사우나 이용 혜택도 담았다.

이 외에도 ▲키즈존, 플레이랩(액티비티 게임존), 피트니스 이용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입장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도 기본 혜택으로 구성했다. 가격은 디럭스 룸 성인 2인, 어린이 2인 기준 46만 원부터다(VAT 별도). 파라다이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시 1만 원 할인도 받을 수 있다.

한편, 파라다이스시티는 안전한 영업장 환경 조성을 위해 ‘치휴(治休) 캠페인’을 전개하며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td@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