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91
ad82
ad98
ad99
ad84
ad96

사이판 미리 다녀온 노랑풍선 기획전 오픈

기사승인 2021.07.25  15:44:11

공유
ad54
ad34
ad35
ad40
ad53
ad51
ad39

- 검사 비용·지원금 최대 750불·확진시 치료비 전액 지원

노랑풍선은 보다 안전하게 해외여행을 떠날 수 있는 '청청지역 사이판’ 기획전을 오픈 했다.

노랑풍선은 트래블버블 체결국인 사이판 여행 재개에 앞서 사이판 정부에서 주최하는 7박 8일간의 팸투어에 직접 참가, 항공을 비롯한 호텔, 식사, 현지 투어 등을 직접 체험하며 여행자 안전 부분을 세심하게 체크하고 있다.

이번 '청청지역 사이판’ 기획전에서는 다양한 지원내용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안전여행정보’를 안내하고 있다.

여행사를 통해 예약한 패키지 고객에 한해서만 입국을 허용하며 총 2번의 PCR 검사(사이판 체류 5일차, 귀국 전 72 시간 이내) 비용을 전액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즐거운 여행을 위한 여행지원금도 제공한다. ▲사이판 ▲티니안 ▲로타 지역을 방문 할 시 지역당 각 $250의 지원금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3곳 모두를 방문 할 경우에는 최대 $750 지원이 이뤄다

지원금은 골프장, 섬 간 이동 항공편, 식당, 호텔 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세계여행관광협회(WTTC)에서 공식 안전이 인증된 시설에서만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여행 중에 코로나 확진 시에도 치료비를 전액 지원하는 등 만약의 상황에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문제를 철저하게 대비했다.

아울러 노랑풍선에서는 휴양, 골프, 허니문 등 안전을 최우선으로 한 다채로운 테마를 구성한 여행상품을 제안하고 있다.

’월드 리조트 8일’ 상품은 사이판 최대의 워터파크인 ‘웨이브정글’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 객실 모두 오션뷰를 갖추고 있어 전 객실 모두 오션뷰를 갖추고 있어 아름다운 남대평양 바다를 한눈에 담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워터파크는 물론 레스토랑, 바&라운지 등 복합부대시설을 이용하며 편리하고 쾌적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켄싱턴+COR 72홀 8일’ 상품은 사이판 내 최고급 호텔로 손꼽히는 켄싱턴 호텔 로얄디럭스 객실에서의 편안한 숙박과 함께 전 일정 조식이 포함되며 사이판 아일랜드 및 마나가하섬을 관광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자유일정 기간 동안에는 호핑투어, 별빛투어, 스노클링 등 선택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코랄 오션 골프 리조트에서의 COR 18홀 라운딩을 즐길 수 있어 골프여행을 그리워 했던 여행자들에게는 안성맞춤 상품이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선보이는 사이판 패키지여행 상품에서는 고객 안전을 최우선으로 출발부터 귀국 시까지 모든 일정기간 동안 철저한 방역 보호 관리가 확보된 상태에서 여행을 하게 된다”며 “사이판은 안전 평가에서 가장 안전한 1단계지역으로 분류돼 있는 청정지역인 만큼 고객들이 코로나로 인한 불안감을 내려놓고 편안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힐링이 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노랑풍선에서는 해외여행 시 현지에서 발생되는 질병 또는 상해에 따른 여행자보험 의료비지급 한도를 기존 5백만원에서 3000만원으로 증액, 고객들이 보다 안심하고 여행을 즐길 수 있게 했다.

 

온라인뉴스팀 td@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