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92
ad98
ad103
ad102
ad112

이탈리아 여행···이미 시작

기사승인 2021.07.20  21:07:16

공유
ad54
ad34
ad35
ad40
ad53
ad51
ad39

- ‘웨이트 포 이탈리아’ 캠페인 진행

이탈리아 관광청은 높아진 여행에 대한 기대감에 부응, 2021년 하반기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이탈리아를 홍보하는 ‘웨이트 포 이탈리아(#Wait4IT)’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탈리아 관광청은 새롭게 시작하는 이번 온라인 캠페인을 통해 문화와 예술의 나라 이탈리아에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소개하고 여행 재개에 대한 기대감을 고양시킨다는 계획이다.

‘웨이트 포 이탈리아(#Wait4IT)’  캠페인은 이탈리아 여행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활동을 알리는 ‘액티브(Active)’, 명품 및 패션, 예술을 담은 ‘럭셔리(Luxury)’, 여행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힐링 스폿을 집중적으로 조명하는 ‘뷰티 및 웰니스(Beauty/Wellness)’ 등 세 가지 테마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아울러 이번 캠페인에서는 이탈리아 여행을 위해 알아 두어야 할 정보와 이제까지 잘 알려지지 않았던 따뜻한 기후와 맑고 푸른 숲, 에메랄드 빛 호수를 만끽할 수 있는 숨은 도시들의 매력을 소개한다.

여행의 즐거움을 미리 알리고 다가오는 하반기 이탈리아 여행을 더욱 알차게 준비할 수 있도록 여행 인플루언서를 통해 테마에 맞는 이탈리아 여행지를 홍보할 예정이며 여행 인플루언서가 직접 이탈리아를 여행하며 즐긴 이탈리아 액티비티와 맛집, 쇼핑 리스트를 공유할 수도 있다.

여기에 패션, 라이프 스타일 전문 매거진을 통해 로마, 베네치아, 밀라노, 피렌체 등 이탈리아의주요 관광 도시 네 곳에서 경험할 수 있는 것들을 제공, 이탈리아 여행이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9월 이후에는 유튜브, 페이스북 광고 캠페인을 통해 이탈리아의 다양한 매력을 더욱 적극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캠페인은 이탈리아 관광청 서울사무소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kr.italia.it) 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정민 기자 ljm@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