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92
ad98
ad103
ad102
ad112

서울드래곤시티, 리뉴얼 및 기념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21.04.07  21:56:22

공유
ad54
ad34
ad35
ad40
ad53
ad51
ad39

서울드래곤시티가 ‘알라메종 델리’ 및 ‘푸드 익스체인지’를 새 단장한다. ‘알라메종 델리’는 정통 유러피안 스타일을 재현한 디저트 카페로 리뉴얼 오픈하며 ‘푸드 익스체인지’는 디저트 메뉴를 업그레이드해 봄기운을 가득 담아 새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먼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1층에 위치한 ‘알라메종 델리’는 기존 델리샵에서 페이스트리 디저트 카페로 리뉴얼 오픈한다.

오는 4월 16일 새롭게 문 여는 ‘알라메종 델리’는 20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포르투갈 테이블웨어 브랜드 ‘비스타 알레그레(Vista Alegre)’ 제품 수십여 종을 입고해 유러피안 감성을 그대로 구현했으며 카페 내에서 원하는 제품을 선택해 베이커리 및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현장 구매도 가능해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더할 전망이다.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비스타 알레그레’ 3단 트레이에 담겨 품격 있는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애프터눈 티 세트 및 시그니처 메뉴 ▲트러플을 올린 치즈 바게트볼 ▲트로피칼 프룻 팬케익도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4월 말까지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비스타 알레그레 시크릿 박스 ▲노보텔 수페리어 객실 숙박권 ▲’THE 26’의 ‘망고 스튜디오’ 2인 식사권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노보텔 스위트 2층에 위치한 인터내셔널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 익스체인지’는 오는 4월 9일부터 업그레이드된 디저트 메뉴를 출시한다.
▲망고 크레이프 ▲망고 크럼블 ▲크렘 브륄레 등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26층에 위치한 브라세리 ‘THE 26’의 시즌 한정 망고 디저트 뷔페인 ‘망고 스튜디오’ 시그니처 메뉴를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알라메종 델리’ 및 ‘푸드 익스체인지’ 관련 자세한 사항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 전화(02-2223-70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td@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