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91
ad82
ad98
ad99
ad84
ad96

노랑풍선···다음 여행 상품 준비

기사승인 2021.02.25  22:10:14

공유
ad54
ad34
ad35
ad40
ad53
ad51
ad39

- 패러다임 변화 대비 ‘사내 여행상품 공모전’ 시상

노랑풍선이 지난 25일  ‘사내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 여행 패러다임의 변화를 대비해 참신한 아이디어 수집을 통해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조치다.

지난 1월부터 한 달여간 진행한 사내공모전은 ▲여행 패러다임 변화에 대한 리포트 ▲패키지 신상품 ▲자유여행 신상품 ▲OTA 통합 플랫폼의 활용 등 총 4개 부문으로 진행됐으며 200여명의 임직원이 참여,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출했다.

부문별로 최우수상 1명, 우수상 1명, 장려상 10인 총 48개의 우수 아이디어를 선정 시상했다.

이번 사내 공모전 ‘패키지 신상품’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마케팅팀 김수지 대리는 “이번 공모전을 준비하며 여행이 주는 행복은 그 어떤 것으로도 대체될 수 없다는 점을 새삼 일깨워 주었다”며 “위드 코로나 시대 여행의 본질은 극대화 시켜 소비자에게 가슴 설레는 경험을 제공해나갈 수 있도록 함께 더욱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사내 공모전 개최를 통해 선발된 참신한 아이디어는 사내 인재발굴 및 업무능력 평가 자료로 활용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업 및 서비스에 실제 적용해 시너지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노랑풍선은 OTA 통합플랫폼 구축을 완료하고 막바지 테스트 작업 중이며 올해 상반기 내 론칭을 계획하고 있다.

패키지 부문 최우수상 마케팅팀 김수지 대리

이정민 기자 ljm@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