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92
ad82
ad98
ad103
ad102
ad112

‘두짓타니 라구나 싱가포르’ 오픈

기사승인 2021.02.04  23:22:40

공유
ad54
ad34
ad35
ad40
ad53
ad51
ad39

- 싱가포르 최초 2개 챔피언십 골프 코스 이용

두짓 인터내셔널은 최근 싱가포르 최고의 골프 클럽 중 하나인 ‘라구나 내셔널 골프 앤드 컨트리 클럽’의 중심부에 ‘두짓타니 라구나 싱가포르’를 오픈했다.

‘두짓타니 라구나 싱가포르’는 우아하게 꾸며진 198개의 현대적인 객실과 전용 수영장이 있는 8개의 파빌리온으로 구성돼 있으며 쥬얼 창이 공항에서 차로 10분, 시내에서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또한 수상 경력이 있는 골프 시설로 바로 연결되는 싱가포르의 첫 번째 리조트다.

두짓은 개인화된 맞춤 서비스, 웰빙, 현지와의 연결, 지속가능성이라는 네 가지 핵심 영역을 통해 브랜드 DNA를 강화하고 있는데 이 신규 리조트는 태국에서 영감을 받은 우아한 환대라는 두짓의 독특한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싱가포르 최초의 리조트일 뿐만 아니라 뉴노멀 시대에 맞춘 두짓의 새로운 전략적 방향성을 보여주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지난해 말 오픈한 이 리조트는 골퍼, 현지 가족 단위 투숙객, 출장객과 여행객을 위해 섬세하게 설계되어 웰니스와 휴식의 관점에서 다양한 고객층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

곡선형 지붕과 천창에서 바닥까지 이어지는 유리창으로 인상적인 외관을 가진 리조트 본관의 디자인은 50년의 역사를 가진 두짓타니 브랜드의 새로운 방향성을 보여주고 있다. 첨단 편의 시설과 신중하게 큐레이팅된 공간이 결합, 두짓의 전통적인 호텔이 가진 화려함을 차용한 절제된 럭셔리를 선보인다.

현재 다이닝 시설로는 그린하우스의 올데이 다이닝과 티 데크 야외 풀 바 앤드 그릴(Tee Deck alfresco pool bar and grill), 레전드 바(Legends Bar) 그리고 두짓 고메(Dusit Gourmet)가 운영되고 있으며 두짓이 웰빙과 지속가능성을 중요 키워드로 인지함에 따라 레스토랑에서는 리조트 내 정원에서 다양한 허브와 채소, 과일을 직접 재배하고, 건강한 식단을 유지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영양가 있고 균형 잡힌 웰니스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Hotel Lobby

또한 고객들은 라구나 내셔널 골프 클럽의 유명한 마스터즈 골프 코스와 클래식 챔피언십 골프 코스로 바로 이동하여 시설을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24시간 운영하는 피트니스 센터, 3개의 테니스 코트, 3개의 수영장, 니클라우스가 디자인한 나인홀 퍼팅 그린, 탑트레이서 드라이빙 레인지의 라구나 인도어 연습장 그리고 데바라나 스파도 이용할 수 있다.

전통적인 태국 마사지와 프리미엄 건강 및 미용 테라피 외에도 명상, 요가, 활동적인 스트레칭, 호흡 운동과 같은 신체적·정신적 웰빙을 추구하는 다양한 활동을 제공한다. 이러한 활동은 모두 두짓의 새로운 데바라나 웰니스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개발됐으며 전 세계의 다른 두짓 호텔 앤드 리조트에도 적용된다.

Resort Overview

 
기업 행사와 웨딩, 사적인 모임 등을 위해 준비된 리조트의 연회시설은 거리 두기 요건에 따라 하나의 넓은 연회장과 세 개의 회의실, 세 개의 야외 베뉴, 520명까지 수용 가능한 기둥 없는 호화로운 볼룸이 마련돼 있다.

비즈니스와 레저를 위한 인근 명소로는 창이 비즈니스 파크와 싱가포르 엑스포, 탐 파인즈 비즈니스 지역, 마리나 베이, 래플스 플레이스, 오차드 로드, 센토사 섬이 있으며 모두 차로 20분 이내의 거리에 위치해 있다.

두짓타니 라구나 싱가포르의 컨시어지에서는 투숙객의 일정과 목적에 따라 최적의 방문지를 제안하여 싱가포르에서 유익하고 효율적인 시간이 되도록 지원한다.

Greenhouse

한편, 두짓 인터내셔널은 성장잠재력이 있는 전략적 위치에 새로운 리조트를 오픈함으로써 뉴노멀에 대한 두짓의 새로운 브랜드의 기준을 보여주고 지속가능한 확장에 대한 두짓 인터내셔널의 의지를 보여주고 있다.

두짓은 지난 한 해 동안 두짓D2 살와 도하(dusitD2 Salwa Doha), 두짓 비치 리조트 괌(Dusit Beach Resort Guam), 아사이 방콕 차이나타운(ASAI Bangkok Chinatown), 두짓타니 웰니스 리조트 쑤저우(Dusit Thani Wellness Resort Suzhou)에 이어 두짓타니 라구나 싱가포르를 개장하며 코로나19 펜더믹 중에도 다섯 개의 리조트를 개장했으며 이어 인도와 일본에 새로운 호텔 개장을 준비하고 있다.

두짓은 현재 15개 국가에서 6개의 브랜드 340개의 프로퍼티를 운영하고 있다.

Prestige Verandah Suite bedroom

두짓 인터내셔널의 그룹 CEO 수파지 수툼푼은 “지금 우리 업계에 확실히 도전적인 시기이긴 하지만 싱가포르는 이전에 4년 연속 관광 성장을 기록했으며 시장이 다시 강세를 보일 거라 확신한다. 그때까지 우리는 두짓타니 라구나 싱가포르를 필수 방문 목적지로 성장시켜 회복을 위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Suphajee Suthumpun

리조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두짓타니 라구나 싱가포르 홈페이지(dusit.com/dusitthani-laguna-singapo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정민 기자 ljm@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