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92
ad115
ad98
ad103
ad102
ad112

아웃리거 라구나 푸켓 비치 리조트 ‘상복’

기사승인 2020.10.06  01:18:31

공유
ad54
ad34
ad35
ad40
ad53
ad51
ad39

- ‘2020 트래블러즈 초이스 어워즈’ 선정

아웃리거 라구나 푸켓 비치 리조트와 리조트에서 운영하는 ‘메쪼 바 & 그릴’이 ‘트립어드바이저’가 주관하는 ‘2020 트래블러즈 초이스 어워즈’에 선정됐다. 이로써 지난 2019년에 이어 6년 연속 트립어드바이저 어워드에 선정, 트립어드 바이저 명예의 전당 입성하는 영예를 안게 됐다.

특히, 트래블러즈 초이스 어워즈는 최근 1년간 수집된 수 백만건의 실제 투숙객 리뷰와 평가를 바탕으로 선정되며 보다 엄격한 심사를 위해 리뷰의 내용과 개수가 종합적으로 평가된다.

트립어드바이저 트래블러즈 초이스 레스토랑 부분을 수상한 ‘메쪼 바 & 그릴’은 라구나 푸켓 비치 리조트에서 운영하는 지중해 풍의 레스토랑이다. 메조 바 & 그릴은 트립어드바이저 어워드 외에도 인터내셔널 호텔의 ‘호텔내 베스트 레스토랑 어워즈’, 태국 태틀러 레스토랑 어워즈에서 ‘베스트 레스토랑’으로 선정된바 있는 맛과 서비스가 보장된 레스토랑이다.

라구나 푸켓 비치 리조트는 푸켓에서도 부드러운 모레와 아름다운 풍경으로 유명한 방타오 해변에 위치한 리조트로 리조트 객실 투숙객들만 이용이 가능한 프라이빗 비치를 가지고 있어, 포스트 코로나 여행에 적합한 리조트다.

무엇보다 전 객실에 데이 베드가 설치돼 있어 엑스트라 베드 추가 없이도 4인 가족 여행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키즈 전용 워터 슬라이드와 키즈 클럽이 준비돼 있어 가족여행에 최적화 된 리조트다.

아웃리거 그룹은 최근 투숙객과 직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보장하기 위해 높은 수준의 위생 관리와 안전 프로그램인 아웃리거 케어 정책을 실시하고 있고 올해 12월 1일까지 체크인 24시간 전 취소 시, 수수료를 전액 면제하는 아웃리거의 안심 예약 시스템을 도입해 소비자의 부담을 덜어주는 유연한 예약 정책을 운영하고 있다.

이외에도 아웃리거 라구나 푸켓 비치 리조트를 예약하면 조식 및 호텔차량 공항 픽업 샌딩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td@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