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92
ad82
ad98
ad103
ad102
ad112

어! ‘트립닷컴’이 상품 판매 요령 알려주네

기사승인 2020.07.09  22:36:16

공유
ad54
ad34
ad35
ad40
ad53
ad51
ad39

- 2차 라이브 방송 ‘여행가SHOW’ 진행

트립닷컴이 라이브 커머스 방송 ‘여행가SHOW’ 2회차 라이브 방송을 10일 오후 9시에 진행한다.

트립닷컴의 ‘여행가SHOW’ 라이브 방송은 트립닷컴 그룹이 현재 진행중인 글로벌 프로젝트 ‘Trip.com LIVE’ 방송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달 26일 제주지역 호텔 상품을 판매하는 첫 방송을 시작한 바 있다.

2회차 방송에서는 서울, 부산, 강릉, 평창, 여수, 제주 등 다양한 지역의 호텔 상품을 최대 70%까지 특별 할인가로 제공하며 ‘해운대 그랜드 엘시티 레지던스’, ‘강릉 탑스텐 호텔’, ‘여수 유탑 마리나 호텔 & 리조트’, ‘평창 휘닉스 파크’ 등이 주요 호텔로 참여한다.

호텔 숙박권 이외에도 트립닷컴은 다양한 여행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에버랜드, 제주 그랑블루요트, 강릉 사천해변 서핑 등의 액티비티 상품도 준비했다.

이번 방송에서도 개그맨 장동민이 진행자이자 판매자로 출연한다. 트립닷컴의 CEO (Chief Experience Officer) 최고 경험 담당자 역할을 맡아 호텔 및 액티비티 상품을 판매하는 콘셉트로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여행가SHOW’ 방송은 트립닷컴 페이스북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되며 상품 구매 문의를 할 수 있는 실시간 채팅도 이뤄진다. 이 밖에도, 럭키 드로우 형태로 고급호텔 숙박권 및 조식 패키지, 워터파크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경품 이벤트는 방송 시간동안 안내되는 별도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구매고객 대상으로 제공되는 예약번호로 응모 가능하며 추후 영상 게시물 세부정보 탭에서 결과 발표가 진행될 예정이다.
 
방송에서 소개되는 호텔 및 액티비티 상품은 라이브 방송 영상 게시물 하단의 링크를 클릭해 구입 가능하다. 해당 방송 시간 동안에만 구입할 수 있는 특가 상품이 제공돼 특별한 할인 혜택을 원하는 고객들이라면 실시간 방송 시청에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

 

온라인뉴스팀 td@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