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92
ad82
ad98
ad103
ad102
ad112

‘괌’ 호텔·리조트 판도 바뀐다

기사승인 2020.06.04  23:25:26

공유
ad54
ad34
ad35
ad40
ad53
ad51
ad39

- ‘아웃리거 괌' '두짓 비치 괌’으로···경쟁 우위 다져

한국인이 가장 많이 찾는 해외여행지 중 하나인 괌에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가 사라진다. 대신 ‘두짓 비치 리조트 괌’으로 재탄생한다.

한국인이 많이 찾는 지역인 만큼 그동안 괌 지역의 호텔들은 치열한 한국인 유치 경쟁 상태였다.

기존 두짓타니 괌 리조트와 하얏트 리젠시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 아웃리거 괌비치 리조트, 괌 리프&올리브 스파 리조트, PIC괌, 괌 플라자 리조트, 호텔 니코 괌 등은 한국인의 전 세계 호텔 예약율에서도 상위권을 유지하며 인기호텔로 자리 잡아 왔다.

하지만 괌에서 20년 이상 사랑받는 브랜드였던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가 ‘두짓 비치 리조트 괌’으로 바뀌면서 ‘두짓 인터내셔널’ 소유의 호텔&리조트가 괌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두짓 인터내셔널은 괌의 부동산 투자개발 회사인 타노타 파트너스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확장, 두짓 비치 리조트 괌과 럭셔리 쇼핑 센터 더 플라자의 운영을 맡는다. 두짓 비치 리조트 괌은 2015년에 오픈한 두짓 타니 괌 리조트 운영 계약에 이어 럭셔리 쇼핑센터인 더 플라자와 함께 새로운 포트폴리오로 추가된 것이다.

6월부터 두짓 비치 리조트 괌은 투몬 베이 중심부에 위치한 가족 친화적인 숙박 시설로 재탄생하며 럭셔리 쇼핑센터 더 플라자와 수상 경력이 있는 두짓 타니 괌 리조트의 레스토랑과 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두짓 인터내셔널에서 매니지먼트를 맡은 두짓 비치 리조트 괌은 기존 직원을 두짓의 가족으로 맞이하고 뛰어난 호스피탈리티의 유산을 이어갈 것을 기대하고 있다.

스카이스캐너 2018년 한국인 인기 글로벌 호텔 리스트

두짓 비치 리조트 괌은 604개의 객실과 다양한 레스토랑, 카페, 바 그리고 스파를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완전히 새로운 현대적 디자인과 느낌을 선보일 레노베이션 프로젝트가 예정돼있다. 두짓 클럽 고객은 전용 두짓 클럽 라운지에서 보다 나은 어메니티와 서비스를 제공 받게 된다. 또한 이 리조트는 가족 단위 투숙객을 위해 새로운 스플래시 패드 어트렉션 설치를 마쳤다.

많은 현지 관광지 중에는 현재 두짓이 운영하는 럭셔리 리테일 샵과 레스토랑이 모여 있는 더 플라자가 있으며 이 곳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럭셔리 브랜드를 포함, 60개가 넘는 부티크, 카페, 바, 레스토랑이 입점해 있다.

또한 고객들은 최상의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인 알프레도 스테이크 하우스(Alfredo’s Steakhouse)와 야외에서 신선한 해산물과 그릴을 선보이는 타시 그릴(Tasi Grill), 페이스트리와 고급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두짓 고메(Dusit Gourmet)를 포함해 두짓 타니 괌 리조트의 다양한 시설과 레스토랑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두짓 인터내셔널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준비하며 다시 안전하게 여행할 수 있을 때 이용객들이 안심하고 호텔에 머물 수 있도록 새로운 서비스 표준 ‘안심하고 머무르세요’ 프로그램을 도입했다.

이 프로그램은 다섯 가지 새로운 서비스를 통해 이용객들이 마음 놓고 호텔 내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이정민 기자 ljm@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