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92
ad98
ad103
ad102
ad112

‘영종스카이리조트’ 하반기 그랜드 오픈

기사승인 2020.06.01  22:32:41

공유
ad54
ad34
ad35
ad40
ad53
ad51
ad39

- ‘더위크앤리조트’로 새롭게 탄생

영종스카이리조트가 ‘더위크앤리조트(THE WEEK& Resort)’로 새롭게 탄생한다.

부동산개발 및 호텔 리조트 전문기업 ㈜트리니티디앤씨는 지난해 11월 인수한 ‘영종스카이리조트’를 전면 리모델링해 오는 하반기 중으로 국내 최초의 어반(Urban) 부띠끄 리조트 ‘더위크앤리조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인천시 중구 영종도의 인천국제공항 인근에 위치한 더위크앤리조트는 연면적 3만 3000m2, 지하 2층, 지상 10층 규모의 부띠끄 리조트로 약 190여개의 객실, 위터파크와 엔터테인먼트 존, 컨퍼런스와 회의시설 등을 보유하고 있다.

시간 단위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주(WEEK)'와 무한한 확장성을 의미하는 '&(AND)'가 담긴 '더위크앤(THE WEEK&)'은 일과 여가, 삶의 모든 시간을 행복으로 채워주는 리조트를 지향한다. 영종도 특성 상 주중(기업/단체), 주말(레저) 방문 고객층이 다른 점을 고려해 부대시설과 객실 유형을 다변화해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킨다는 계획이다.

또한 리조트의 철학과 브랜드를 디자인으로 나타내 고객들과 소통하는데 중점을 뒀다. 리조트의 공간적 입지여건인 서해바다와 낙조, 바닷바람, 산 등에 모티브를 얻어 세상을 구성하는 4대 원소(물, 공기, 흙, 불)를 브랜드 철학으로 삼고, 이를 서비스와 내부 공간 등에 녹여낼 계획이다.

트리니티디앤씨는 ‘뼈대만 남기고 다 바꾼다’고 할 만큼 리모델링에 과감한 투자를 진행하고 있으며 외국인 총 지배인을 영입하는 등 젊은 감성과 열린 사고에 기반한 국제적인 호텔 경영기법을 도입해 리조트를 운영할 계획이다. 특히 국내 최초로 도입되는 블랙라이트 미니골프를 비롯해 전망대, 펫파크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도 준비 중이다.

 

온라인뉴스팀 td@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