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92
ad98
ad103
ad102
ad112

투어비스, 특화된 호텔 서비스 오픈

기사승인 2020.05.28  23:27:20

공유
ad54
ad34
ad35
ad40
ad53
ad51
ad39

- 전 세계 200여개 국가의 다양한 숙소 제공

타이드스퀘어가 운영하는 여행 브랜드 투어비스가 항공, 투어&액티비티, 여행준비에 이어 호텔을 공식 오픈하며 서비스 영역을 확장한다.   

투어비스 호텔은 ‘함께하는 여행’을 콘셉트로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 세계 200여개 국의 숙박시설을 세대별 관심사에 맞게 구성해 추천한다.
첫 화면에서 친구·연인·가족 등 타겟 그룹에 맞춘 추천 기획전 30여개를 쉽게 확인할 수 있어 특정 목적지가 없는 이용자에게 효율적이다. 또한 호텔 기본 정보가 아닌 추천 이유부터 부대시설 및 편의서비스 즐기는 방법, 주변 여행지 소개, 관련 꿀팁 등 콘텐츠를 풍부하게 담아 여행 후기를 보는 느낌이 들도록 구성했다. 

투어비스 호텔의 기술적 강점은 국내 이용객 선호도에 기반한 ‘독보적인 추천 로직’과 맞춤 검색에 ‘최적화된 필터 기능’이다. 국내외 호텔, 풀빌라, 게스트하우스 등 다양한 유형의 숙박 시설을 국내 이용객이 많이 찾는 순으로 추천하는 기술을 갖추고 있으며 수영장이나 키즈클럽 같은 편의 시설별 맞춤 검색이 가능한 필터로 경쟁력을 더했다.
이외 제휴 직계약 공급과 제휴를 통한 ‘효율적인 가격’, 모바일 검색과 결제 편의성을 강화한 ‘UI, UX’로 차별화를 꾀한다.

신정호 투어비스 CSO는 "투어비스는 국내 시장을 잠식 중인 글로벌 OTA에 대응하기 위해 IT 인프라를 꾸준히 고도화했다. 투어비스 호텔 서비스 역시 최신 여행 기술의 결과물 중 하나다. ‘코로나19’ 여파가 잠잠해지면 투어비스에 적용한 최신 여행 기술이 성장의 변곡점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투어비스 호텔은 자체 프로모션 외 자회사인 항공권 특가 알림 서비스 플레이윙즈와 전 세계 숙박검색 서비스 올스테이와 협업을 통한 시너지 효과도 기대하고 있다.

 

이정민 기자 ljm@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