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92
ad98
ad103
ad102
ad112

델타, 탄소 중립 위해 10억 달러 투자

기사승인 2020.02.19  00:03:05

공유
ad54
ad34
ad35
ad40
ad53
ad51
ad39

- 탄소배출 저감 및 지속가능 가치 실현 위한 비전 수립

델타항공은 오는 3월 1일부터 자사의 전 세계 모든 사업 전반에 걸쳐 탄소배출 감축을 위한 10억 달러 규모의 투자를 결정했다. 이번 투자를 통해 델타항공은 혁신적인 청정 항공 기술을 개발하고 탄소배출과 폐기물 감축을 위해 노력하며 탄소배출을 줄이기 위한 새로운 프로젝트를 수립할 예정이다.

델타항공 에드 바스티안 CEO는 “여행은 삶을 변화시키고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드는 가장 강력한 힘이다. 델타항공은 사람과 세상을 연결하는 항공산업을 더욱 친환경적으로 만들기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지금이야말로 친환경적 투자에 박차를 가하고 델타의 모든 임직원들이 실천해 나갈 큰 계획을 세워야 하는 시점”이라고 덧붙였다.

탄소 배출 감축 및 지속가능성을 실현하기 위한 이번 투자는 지역사회와 세계에 기여하기 위한 델타항공의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이다. 델타항공은 이러한 환경에 대한 관심과 엄격한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성장하여 현재의 탄탄한 재정을 확보할 수 있었으며 지난 2월 14일 16억 달러 규모의 직원 성과급 지급 계획과 함께 본 투자 계획을 발표했다.

현재 항공산업에서 배출되는 이산화탄소의 양은 전 세계 배출량의 약 2 %를 차지한다. 델타항공의 경우, 항공기에서 발생하는 배기가스가 자사 전체 탄소 배출량의 98%를 차지한다. 탄소 중립을 추구하기 위해 델타는 노력을 이어오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td@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