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92
ad82
ad98
ad103
ad102
ad112

자유투어, ‘대한’ 맞이 대만 여행 추천

기사승인 2020.01.21  21:37:17

공유
ad54
ad34
ad35
ad40
ad53
ad51
ad39

자유투어가 ‘대한’ 맞이 대만 여행을 추천한다.

1월 대만의 평균 기온은 약 16도로 우리나라 봄, 가을 날씨와 비슷하다. 춥지도 않고 덥지도 않은 선선한 날씨가 이어져 여행하기에는 더할 나위 없이 좋다. 또한 인천에서부터 약 2시간 30분정도 거리로 매우 가까워 짧을 일정으로도 쉽게 다녀올 수 있는 곳이다. 인기 예능 ‘꽃보다 할배’에 등장하면서 더욱 유명해졌다.

자유투어에서 떠나는 대만 여행은 대만에서 꼭 경험해봐야 하는 필수 관광 코스로 구성됐다. 낭만적인 홍등거리 ‘지우펀’ 관광부터 아름다운 자연 예술관인 ‘야류해양공원’ 소원을 빌며 천등을 띄울 수 있는 체험마을 ‘스펀’, 맛있는 간식이 즐비한 ‘서문정 거리’ 등 관광과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코스가 아주 다양하다.

다양한 관광 명소 중에서도 일본 애니메이션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의 모티브가 된 ‘지우펀’ 이 하이라이트다. 옛스러운 건물과 홍등이 빛나는 낭만적인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곳이다. 대만을 찾아오는 여행객들이 꼭 한번쯤은 찾는 명소로 자유투어에서도 가장 강력하게 추천하는 곳이다.

자유투어 대만 상품 담당자는 “올해 첫 여행을 어디로 떠나야 할지 아직 결정하지 못했다면 대만으로 떠나보길 바란다. 가족, 친구, 연인 등 누구와 떠나도 잘 어울리는 여행지이므로 여유가 된다면 함께 떠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td@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