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92
ad98
ad103
ad102
ad112

‘포시즌스’에서 맞이하는 2020년 새해

기사승인 2019.12.26  21:57:58

공유
ad54
ad34
ad35
ad40
ad53
ad51
ad39

- 상하이·홍콩·태국·발리 다양한 이벤트 선보여

포시즌스 호텔 앤 리조트는 세계 각국에서 새해를 맞이하기 위해 떠나는 여행객을 위해 포시즌스 호텔 아시아에서 선보이는 이색적인 새해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대가족이 함께 맞이하는 새해를 위한 특별 프로모션부터 안락한 힐링과 휴식을 선사하는 패키지까지 특별한 새해를 원한다면 포시즌스가 제공하는 패키지를 눈 여겨 보자.

◆포시즌스 호텔 상하이
‘포시즌스 호텔 상하이’는 대가족이 함께 새해를 보낼 수 있는 ‘윈터 패밀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스위트룸과 패밀리룸을 포함해 최대 8개 룸에서 대가족이 숙박할 수 있는 패키지를 약 300만원부터 제공한다. 프라이빗 룸에서 즐기는 화려한 중국식 디너와 무료 조식(룸 당 2인), 쿠킹 클래스, 키즈 클럽 무료 이용권 및 피트니스 센터와 수영장 무료 이용권 등이 모두 포함돼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대가족이 함께 새해를 보낼 수 있는 패키지다.

◆포시즌스 리조트 치앙마이
‘포시즌스 리조트 치앙마이’는 프라이빗한 레지던스에서 안락한 새해를 보낼 수 있는 ‘프라이빗 리트릿’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 구매 시 치앙마이 공항 픽업 서비스와 조식, 웰컴 와인과 프라이빗 버틀러 서비스가 무료 포함된다. 특히, 레스토랑과 스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1000 바트 상당의 크레딧이 매일 제공된다.  

◆포시즌스 호텔 홍콩
‘포시즌스 호텔 홍콩’은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새해를 보낼 수 있는 ‘폴 인투 윈터’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2박 이상 투숙객을 대상으로 숙박요금의 10% 할인가를 제공한다. 또한, 주말 예약 투숙객들에게는 숙박 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조식 뷔페와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위켄드 리트릿’ 프로모션을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포시즌스 리조트 발리
‘포시즌스 리조트 발리 앳 사이얀’는 이색적인 ‘컬리너리 큐리어스’ 체험 패키지를 선보인다. 최소 숙박일수가 3박인 해당 패키지 구매 시, 계단식 논 전일 투어 2인 프로그램과 현지 농부와 함께 그들의 일상을 엿볼 수 있는 이색 체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해당 패키지 이용 시, 호텔 주변의 산 기슭과 현지 마을 워킹 투어, 요가와 명상, 발리 댄스 공연 및 레슨 그리고 조식 또한 무료로 제공된다.

관련 문의 및 예약은 포시즌스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 td@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