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92
ad98
ad103
ad102
ad112

연말연시 판타스틱 ‘코타키나발루’

기사승인 2019.12.12  23:35:40

공유
ad54
ad34
ad35
ad40
ad53
ad51
ad39

- 인생샷, DJ 파티, 호캉스 눈을 뗄 수 없는 시간

연말연시 호텔과 리조트에서 풍성하게 준비한 각양각색의 이벤트와 프로모션이 넘쳐나고 있는 요즘, 과연 어디로 가야 할까 고민중이라면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를 주목해보자.

크리스마스에만 만날 수 있는 캐롤 공연과 특선메뉴를 시작으로 DJ와 화려한 불꽃놀이로 카운트다운을 하며 즐기는 최대 규모 연말파티, 360도 파노라마 오션뷰를 12층에서 즐기는 루프탑 바, 황홀한 선셋과 야경을 모두 만날 수 있는 곳이 있다. 자타공인 코타키나발루 랜드마크 럭셔리 5성급 리조트인 수트라하버에서 연말연시를 맞아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투숙객은 물론 비투숙객까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돼 있다.

퍼시픽 수트라 호텔 호라이즌 스카이바 야경

퍼시픽 수트라호텔 12층에 새로이 오픈한 호라이즌 스카이바는 루프탑바가 많지 않은 코타키나발루에 제대로 된 선셋 및 야경 감상이 파노라마 뷰로 가능한 곳으로 투숙객은 물론 모든 여행객들이라면 꼭 찾아서 인생샷을 남기고 싶은 마음이 든다. 바다를 붉게 물들이는 노을이 지고 나면 다채로운 색깔의 조명들이 밝게 빛나며 반짝이는 야경과 하우스 DJ 공연까지 함께 만나보자.

매년 12월 31일 코타키나발루 최대 규모의 핫한 연말파티인 논스톱 메가파티가 올해도 수트라하버 리조트 퍼시픽 호텔에서 열린다. 특히 한국 듀오 DJ Numsa와 싱가포르, 로컬 유명밴드 등 다양한 퍼포머들이 참가하여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비투숙객들은 수트라하버 공식 온라인예약센터인 ‘시티투어닷컴’을 통해 티켓 구매가 가능하며 에어서울을 통해 코타키나발루를 여행한다면 추첨을 통해 총 6명에게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티켓을 구매하면 2020 수트라하버 캘린더도 함께 받을 수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크리스마스 전야부터 리조트 곳곳에서 울려퍼지는 캐롤 공연을 만나 볼 수 있고, 수트라하버 15개의 레스토랑에서는 각각 특별한 메뉴와 특선 뷔페들을 준비하여 1년에 한번 연말 시즌에만 맛 볼 수 있는 다양한 음식들을 취향에 따라 즐기면 된다.

관련 정보는 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사무소 공식 블로그 혹은 수트라하버 리조트 홈페이지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 td@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