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92
ad98
ad103
ad102
ad112

‘두짓’ 아시아 시장 광폭 행보

기사승인 2019.11.25  23:53:47

공유
ad54
ad34
ad35
ad40
ad53
ad51
ad39

- 2021년 보라카이, 2020년 방콕에 ASAI 호텔 오픈

두짓 인터내셔널이 보라카이 서쪽 해변에 ‘두짓 프린세스 보라카이 호텔’을 운영한다.
 
두짓 프린세스 보라카이는 섬의 아름다운 백사장을 가진 스테이션1 지역에 2021년 초 오픈 예정이며 보라카이에서 최상급 백사장 중 하나로 꼽히는 지역에 안락하고 편리한 120개의 객실로 구성된다.
 
어퍼 미드스케일(중상급) 두짓 프린세스 브랜드의 높은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 각 객실은 프리미엄 품질의 침대와 수압이 높은 샤워 시설을 갖춘 아늑한 욕실, 다양하고 현대적인 어메니티 그리고 콘템포러리 디자인을 갖추게 된다.
 
호텔 시설로는 해변이 내려다보이는 넓은 수영장과 완비된 피트니스 센터, 사교모임과 기업행사들을 위한 연회장이 마련되며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과 현지 스페셜티 레스토랑도 운영할 계획이다.
 
두짓 프린세스 보라카이는 고객들이 지상낙원의 모든 것들을 쉽게 누릴 수 있도록 핵심적인 위치에 자리하고 있다. 서쪽 해변의 분위기있는 다이닝 장소와 블라보그(Bulabog)해변의 활기 넘치는 수상 스포츠 액티비티, 경치 좋은 아포산의 하이킹트레일, 15개 이상의 아름다운 다이빙 스팟에서 만날 수 있는 놀라운 해양 생물에 이르기까지 두짓 프린세스 보라카이는 모든 연령대의 고객이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즐길 거리로 둘러싸여 있다.
 
카티클란 공항까지 페리로 연결돼 있는 각반선착장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 또한 좋다. 마닐라까지 항공으로 1시간, 세부까지는 50분 소요된다.

한편, 두짓 인터내셔널은 첫 번째 아사이(ASAI) 호텔을 방콕 중심지 차이나타운에 내년 상반기중 오픈한다고 밝혔다.

ASAI Chinatown

아사이 방콕 차이나타운은 두짓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첫 번째 아사이 호텔로 밀레니얼 세대 여행자를 위한 합리적인 호텔 브랜드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트릿푸드 목적지인 야오와랏 로드(Yaowarat Road)에 인접해 핵심적인 위치를 자랑한다.

호텔은 수많은 사원과 신사, 다양한 아트 갤러리와 박물관, 트렌디한 바와 커피숍, 생동감 넘치는 시장, 길가의 매력적인 작은 식당들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위치에 있다. 방콕의 다른 지역으로 이동이 가능한 새로운 왓 망콘(Wat Mangkon MRT) 지하철역과는 100m 거리에 위치해 있다.

Donavanik, Managing Director, ASAI

아사이 방콕 차이나타운은 아사이 브랜드의 4가지 핵심 요소인 배려 깊은 기본 시설, 공통적인 입장, 진정한 연결 그리고 지속가능한 에코 시스템과 함께 태국과 중국에서 영감을 받은 현대적인 디자인이 가미된 224개의 간편한 객실(18-22 sqm.)로 이뤄져있다.

이정민 기자 ljm@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