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56
ad70
default_setNet1_2
ad71
ad65
ad63
ad62
ad69
ad45
ad66
ad75
ad76

알라모렌터카, 마일리지 적립 확대

기사승인 2019.10.09  22:55:33

공유
ad54
ad34
ad35
ad40
ad53
ad51
ad39

- 예약 시, 대한항공·아시아나 마일지리 적립

알라모렌터카 한국총판이 마일리지 서비스를 확대하고 고객 만족도 강화에 나선다.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은 지난달 렌터카 이용 전 카드 결제를 진행할 수 있는 온라인 선결제 시스템 ‘지금결제’를 오픈한데 이어 이달 7일부터는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 지역을 확대한다.

알라모렌터카 한국총판의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렌트카를 예약하면 지역에 상관없이 대한항공 또는 아시아나 마일지리를 적립 받을 수 있다.

괌, 사이판을 제외, 미국과 캐나다 지역에 한정되었던 기존과 달리 괌, 사이판을 포함한 미국, 캐나다, 유럽, 호주, 뉴질랜드, 팔라우, 필리핀 등 알라모렌터카 한국총판에서 예약 가능한 모든 지역에서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다. 단, ‘지금 결제’가 아니라 ‘현지 결제’ 예약 시에만 적립 가능하다.

알라모렌터카 한국총판은 이번 서비스 확대를 기념해 퀴즈이벤트도 마련했다. 7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알라모렌터카 한국총판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초간단 퀴즈로 구성했다.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 중 선착순 250명에게 카카오 이모티콘을 선물한다.

알라모렌터카 한국총판 관계자는 “항공사와의 협업으로 고객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괌이나 사이판 등 우리나라 사람들이 비교적 접근하기 쉬운 여행지의 렌터카를 예약할 때도 마일리지를 적립받을 수 있게 된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이정민 기자 ljm@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특집 인터뷰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