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56
ad70
default_setNet1_2
ad71
ad65
ad63
ad62
ad69
ad45
ad66
ad75
ad76

필리핀, 'Feel the Phil'개최

기사승인 2019.10.06  22:50:26

공유
ad54
ad34
ad35
ad40
ad53
ad51
ad39

- 신촌 연세로…음식, 문화 행사 다양

필리핀 관광부는 한국-필리핀 수교 70주년을 기념해 오는 25~27일 3일 간 신촌문화마켓과 현대백화점 유플렉스와 신촌 연세로 일대에서 필리핀 문화 축제 ‘Feel the Phil'를 개최한다.

필리핀 관광부와 서대문구가 함께 진행하는 이번 축제는 각종 문화 공연과 전통 필리핀 음식과 음료 등을 맛볼 수 있는 푸드 트럭, 간단한 게임과 더불어 마치 필리핀 현지를 방문한 것과 같은 AR, VR체험을 제공하는 3D 사진 전시회 등이 마련돼 주말 나들이에 나선 관람객들을 맞는다. 특히 필리핀 대사관, 필리핀 관광부 그리고 서대문구에서는 이번 축제에 열리는 다양한 부대행사를 무료로 제공하여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바나나큐

더불어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항공, 리조트, 다이빙, ESL 코스 부스 등이 마련 되어 필리핀 여행과 액티비티, 유학에 관심 있는 방문객들의 눈길을 끌 예정이다. 특히 항공과 리조트 부스의 경우 Feel the Phil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 겨울 성수기를 맞아 필리핀 여행 계획이 있는 여행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보라카이 해변

이번 축제에서는 방문객들을 위해 푸드 트럭에서 레촌 카왈리, 룸피아, 투론, 바나나큐 등의 시식을 제공한다. 레촌 카왈리는 삼겹살을 겉이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오랜 시간을 걸쳐 굽는 음식이며 투론 혹은 바나나 룸피아는 얇게 썬 잭프루트와 바나나를 롤에 말아 흑설탕을 뿌린 달콤한 디저트이다. 바나나큐는 바나나에 흑설탕을 입혀 튀겨낸 것으로 현지에서는 대나무 꼬치에 꿰어 파는 필리핀의 가장 대중화된 간식이다.

 

온라인뉴스팀 td@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특집 인터뷰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