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56
ad70
default_setNet1_2
ad71
ad65
ad63
ad62
ad69
ad45
ad66
ad75
ad76

내일투어, 하이난 최대 반값 특가

기사승인 2019.09.26  03:02:35

공유
ad54
ad34
ad35
ad40
ad53
ad51
ad39

내일투어는 해외여행 편의 증진에 초점을 맞춘 개별패키지여행 활성화를 위해 겨울 해외여행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반값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예약 인원에 따라 1인당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되며, 와이파이도시락 금액 할인권도 추가로 제공된다.

특히 중국 하이난 상품은 200만원이 넘는 여행상품을 99만원 반값 할인가로 판매해 눈길을 끈다. 하이난은 동남아 휴양지에 온 듯한 이국적인 풍경으로 여행객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는 여행지다. 객실과 수영장이 만나는 풀 엑세스룸을 이용해 럭셔리한 휴양을 즐길 수 있고, 리조트 내 BBQ 파티와 해산물 특식이 포함돼 있으니 오감 만족 짜릿하고 즐거운 여행을 선사할 곳으로 기대된다.

내일투어는 겨울 해외여행을 보다 다채롭게 즐길 수 있게끔 3가지 여행 테마도 제안한다. ▲겨울에만 경험할 수 있는 겨울 축제 ▲따뜻한 동남아 휴양 여행 ▲뜨끈뜨끈한 힐링 온천여행 총 3가지 테마다. 개별패키지 여행상품 예약자에 한해 1인당 최대 10만원의 할인, 와이파이 도시락 1000원 할인권도 추가 제공된다.

겨울 축제 테마여행지로 볼거리 가득한 여행을 기대한다면 싱가포르와 캐나다 여행이 좋은 선택일 것. 싱가포르 최대 쇼핑 거리 오차드로드를 수놓는 크리스마스의 불빛, 캐나다의 퀘백 윈터카니발과 나이아가라 아이스와인축제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겨울여행은 지루할 틈 없는 여행을 만들어줄 것이다.

반짝이는 물빛이 일렁이는 베트남 나트랑 리조트, 이제 막 여름이 시작되는 호주·뉴질랜드에서의 맛집투어가 준비되어 있다. 따끈한 온천욕으로 건강도 잡고 여행도 즐길 수 있는 타이페이, 유럽 온천여행도 있으니 올겨울 친구끼리, 가족끼리, 우리끼리만의 특별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내일투어 이벤트에 눈과 귀를 기울여보자.

한편 내일투어 개별패키지 여행상품은 꼭 가보아야 할만한 여행지들로만 일정을 구성하고 충분한 자유시간으로 여행지의 매력을 한껏 만끽할 수 있어 선호도가 높다. 기존에 짜여진 패키지 일정 또한 원하는 대로 자유자재로 바꿀 수 있으니 효율적인 측면에서도 만족도가 높은 편. 무엇보다 여행 전 일정 현지 가이드가 동행하기 때문에 부모님들끼리 여행을 떠나시더라도 언어장벽의 걱정이 없으니 효도 여행으로도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다.

 

 

온라인뉴스팀 td@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특집 인터뷰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